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보기

Posted by gams
2017. 3. 12. 23:44 세상의 모든상식


저는 아침마다 신문을 구독해서 보는데요, 항상 인터넷으로만 보다가 지면을 통해서 보게 되면 좀 더 생각할 여유가 생겨서 좋은 것 같습니다. 신문 내용이 매일 바뀌기는 해도, 항상 재미있게 보는 건 오늘의 운세네요. 띠별로 제공되는 것도 있고, 별자리로 제공되는 것도 있지만, 아무래도 한국 사람이다 보니 띠별 운세가 더 보기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중앙일보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신문들도 있지만, 제가 보는 신문이라서 왠지 더 쉽게 찾아보게 되네요. 매일 변경되는 내용으로 나오며, 신문을 받아보는 분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까 아래 방법을 잘 보고 따라해 보세요.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보기


첫 번째 방법


1. 검색 창에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로 검색


2. 띠별로 확인한다. 끝.



두 번째 방법


1. 검색 창에 '중앙일보' 검색


2. 오른쪽 검색 도구에서 '오늘의 운세'로 검색


3. 아래쪽에 보면 나오는 '뉴스 더 보기' 선택


4. 일별로 정리된 띠별 운세를 확인. 끝.


아주 간단하죠? 그냥 오늘 당일의 운세를 확인해 보려면 첫 번째 방법으로 하면 되겠고, 다른 날의 운세도 함께 보고 싶다면 두 번째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저는 오늘이 다 지나갔지만, 가족들이 힘을 합쳐 열심히 뭔가 해 보라고 나와 있네요.


힘을 합치면 안 될 것도 되게 만들 수 있죠. 이렇게 운세를 보면 현재를 더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팁을 얻곤 합니다. 내일도 이런 식으로 중앙일보의 오늘의 운세 보기로 하루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