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올해의 운세 무료 보기

Posted by gams
2018. 1. 5. 17:43 세상의 모든상식

벌써 한 해가 가고 새로운 2018년이 되었네요. 모든 분들이 다 그렇듯이 저 역시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좋은 기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 해가 시작되면 운세보기도 꼭 빠질 수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오늘의 운세 보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년의 자기 운을 미리 알아본다는 점에서 나쁠 것은 없지만, 그래도 그냥 재미삼아 본다는 생각으로 보는 게 낫겠죠.


저도 2017년 1월에 봤던 운세가 맞은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었습니다. 좋았던 일은 기분 좋게 생각하면 되겠고, 그렇지 않고 나쁜 운이 있을 때는 또 참고해서 잘 넘기면 되겠죠.


그럼 지금부터 2018 올해의 운세 무료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정비결과 이달의 운세, 그리고 오늘의 운세 등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2018 올해의 운세 무료로 보는 법


1. 포털에서 '뽐뿌'로 검색. 유명한 커뮤니티 사이트인 뽐뿌게시판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2. 메인페이지 상단 메뉴의 '정보'-> '무료운세' 선택.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3. 왼쪽 운세 홈 메뉴에서 '전통 운세'-> '토정비결' 선택.



4.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 양력 음력 구분 입력, 그리고 운세날짜를 2018로 선택 후 '결과보기' 클릭.





5. 상단에 2018년 한해의 운세가 나오고, 아래쪽에 이달의 운세를 차례대로 볼 수 있습니다. 가상의 생년월일로 입력했는데 올해는 운이 아주 좋네요.



6. 토정비결 외에 오늘의 운세라든가 월간운세 등도 선택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주고 '결과보기' 버튼을 누르면 손쉽게 운세를 확인할 수 있죠.



각각 사업운이라든가 연애운 같은 것도 함께 나오니까 참고하면 한해를 잘 보내는 데 도움이 되겠네요.


새해가 시작되면 사주나 운세 같은 걸 믿지 않는 분이라고 해도 재미 삼아 보게 되는 게 토정비결이죠. 100% 정확하거나 믿을 수 있는 통계는 아니라고 해도, 어느 정도 전체적인 올해 자신의 행운이 어디에 있는지 윤곽을 알아보는 데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위에 알려 드린 2018 올해의 운세 무료 보기 방법을 참고하셔서 더 슬기롭게 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