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해지 간단한 방법

Posted by gams
2018. 4. 30. 19:51 세상의 모든상식

새로 TV를 구입하고 한 달동안 무료 체험으로 넷플릭스를 사용했습니다. 최근 많이 구입하는 UHD TV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게 되는 콘텐츠 포맷 중 하나가 바로 Netflix라는 점을 잘 알 수 있었죠.



하지만, 계속해서 시청하는 타입이 아니어서, 한 달을 쓰는 동안에도 시리즈물 몇 가지 본 게 전부여서 솔직히 제가 활용하는 포맷으로는 적합하지 않더군요.


물론 화질 등에서는 정말 만족할 수 있어서, 셋탑에서 보는 UHD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습니다. 따로 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들은 VISION이나 Ultra HD 4K 등의 최고의 화질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스토리에 더 몰입할 수 있었네요.


그래도 꼭 필요할 때 다시 가입하기 위해서 지금은 해지를 하기로 했습니다. 저처럼 해지하기를 원하는 분을 위해서 넷플릭스 해지 간단한 방법을 아래 알려드리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PC에서 해지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하는 방법


1. Netflix에 로그인.



2. 브라우저 오른쪽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해서 '고객센터'를 선택.



3. 고객센터 화면 오른쪽 '빠른 링크'의 '멤버십 해지' 선택.



4.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



5. 멤버십이 해지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여기서 해지 이유를 체크하고 아래 '완료' 버튼을 누르면 완전히 해지됩니다. 가입시 메일 주소로 해지를 알리는 메일도 받게 됩니다. 




참고로 해지를 위한 문의 등을 할 때는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고객센터 화면의 아래쪽에 있는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고 평일, 이용시간은 오전 9:00~ 오후 6:00 입니다. 



해지할 때는 한 달을 기준으로 하며, 해지하는 일자와 상관없이 해당 월의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한 달 서비스 가입일이 4월 1일이었다면, 서비스 이용 만료일자는 4월의 마지막 날인 4월 30일이 됩니다. 만약 해지를 4월 29일에 했다고 해도 서비스는 만료일까지는 계속 유지되며, 실제 해지는 5월 1일이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위에 적어드린 넷플릭스 해지 간단한 방법 내용을 참고하셔서 필요할 때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