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2130 복합기 드라이버 공식홈에서 다운받기

Posted by gams
2018. 6. 11. 10:55 IT/기타

집에서 사용하는 프린터나 복합기로는 잉크젯이 좀 더 활용도가 높죠. 저도 레이저 프린터를 함께 사용하고 있지만, 토너 비용이 부담되는 게 사실입니다.



덕분에 계속해서 자주 출력하는 용도로는 잉크젯이 아직 만만하다고 봐야 하겠죠. 며칠 전에 HP 2130 프린터로 프린트를 하는 도중에 뭔가 에러가 생겨서 새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할 일이 생겼는데, 전에 받아두었던 드라이버 파일이 어디 있는지 몰라서 직접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다운받았습니다.


자주 들르지 않는다면 어디에 드라이버가 있는지 모를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HP2130 2132 데스크젯 복합기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같은 방식으로 검색해서 찾아보면 됩니다.


참고로 설치 전에 미리 기존 설치되어 있던 드라이버는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 또는 변경'에서 제거하고, 다시 재부팅 후에 재설치 해서 사용하는 게 소프트웨어 충돌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HP 2130 2132 프린터 드라이버 공식 파일 다운 받는 방법


1. hp 드라이버로 검색해서 웹사이트에 가장 먼저 나오는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2. 홈 화면이 뜨면 '프린터' 선택.



3. 검색 란에 'HP 2130'으로 입력하고 '제출' 버튼 클릭. 입력할 때 아래쪽에 제품명 'HP DeskJet 2130 올인원 프린터 시리즈'가 뜨면 그걸 클릭하고, 그렇지 않으면 검색 결과에서 해당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4. 다음 화면에서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통합소프트웨어가 필요한 경우에는 빨간색 버튼이 있는 위쪽 파일을, 그리고 딱 기본 드라이버만 받겠다 하시는 분은 아래쪽의 기본 드라이버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 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깔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딱 기본 파일만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파일을 내려받은 다음 실행하면 되는데요, 설치 전에는 프린터를 USB 포트에서 제거하고 설치 중에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뜰 때 다시 전원을 켠 상태에서 연결해 주면 됩니다.




위의 방법대로 내려받아서 설치하면 안전하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HP 2130 복합기 드라이버를 설치하실 수 있을 겁니다.


2130과 2132는 같은 Driver를 사용하므로 최신인지만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지금 글을 쓰는 현재는 2017년 5월 25일자 40.11 버전이 가장 최신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