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썰전 실시간보기

Posted by gams
2016. 11. 4. 23:06 IT/실시간TV 보기

요즘 점점 정치 상황이 긴박하게 돌아가면서, 정말 여당이나 야당이나 치열한 막후 전투를 쉴 틈 없이 벌이고 있는 듯합니다. 과연 어떤 결론이 맺어질지는 모르겠지만, 무조건 국민의 뜻에 맞는 결론을 도출해야 빨리 나라가 안정된 국면에 접어들 수 있겠죠.


오늘은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썰전 실시간보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의 뉴스룸과 마찬가지인데요, 뉴스와는 달리 프로그램이어서 유료로 다시보기 패키지도 함께 있네요. 뉴스룸과 마찬가지로 온에어 생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그나마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좋은 화질로 볼 수 있어서 따로 유료 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일단 본방이 매주 목요일 밤 10시50분입니다. 매주 한 편씩 방영되므로 이 시간을 잘 맞춰서 본다면 라이브로 볼 수 있겠죠. 재방송은 금요일 저녁 9시40분입니다.


뉴스룸과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먼저 해야 합니다. 검색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상한 링크 아닙니다. ^^




접속하면 로그인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하거나, 혹은 아래쪽 트위터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어서 페이스북으로 접속했습니다.


접속한 후에는 15초간 TV광고가 먼저 나오는데요, 무료로 보는 것이니만큼 이 정도는 봐 주고 넘어가면 되겠네요. 


저는 재방송 시간에 보게 되었는데요, 좋아하는 정치인, 아니 지금은 거의 작가이자 방송인이 되신 유시민 님께서 나오시네요. 다시 정치를 하시면 꼭 밀어 드릴만 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원책 변호사님도 나오네요. 본 방송에서 보수층을 대변한다고 하지만, 가끔 과격 발언도 하셔서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함께 열 받아서 발언들 하시는 것 보면 정말 속이 시원할 때가 많죠.


김구라 씨가 일반 시청자 입장에서 궁금증을 물어볼 때 명쾌한 답변을 내 주는 모습도 흥미로운 부분이죠. 저 역시 제가 생각하던 것을 물어보고 대답해 줄 때 후련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화질은 기본 일반화질과 저화질로 구분되어 있으며, 사양이 낮은 태블릿이나 PC로 볼 때는 저화질을 선택해서 보면 되겠습니다.


만약 지난 편을 다시보고 싶다면 현재 재생 중인 화면 오른쪽에 있는 썸네일 부분을 선택해서 원하는 편을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편당 1천원이고 가장 최초 2편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짧은 무료 영상 클립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까 조금씩 핵심 내용을 보고 싶다면 이런 식으로 봐도 되겠네요.


오늘은 jtbc 썰전 실시간보기를 확인해 봤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정치 토론 부탁드릴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