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강적들 실시간 보기

Posted by gams
2016. 12. 30. 01:11 IT/실시간TV 보기

TV조선 강적들 실시간 보기


jtbc에 '썰전'이 있다면 TV조선에는 '강적들'이 있죠. 저는 두 프로그램을 매번 찾아서 보는 편인데요, 특히 본방 사수가 안 될 때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시보기로 이전 편들을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TV조선의 강적들을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본방 시간에는 당연히 온에어를 통해서 보면 됩니다. 검색이나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방송사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TV조선 강적들 실시간 보기


처음에는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는 표시가 뜨니까 로그인을 해 주세요.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로그인을 마치면 바로 현재 방송 중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지금 방송 중인 내용은 '엄마가 뭐길래'네요. 이 프로그램도 제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종편이 공중파보다 더 재미있게 방송을 만드는 것 같더군요. 


강적들의 본방 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입니다. 시청률이 6%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이죠.

강적들 본방 시간: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본방 시간이 아닐 때는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쉽게도 다시보기는 유료인데요, 처음 내용 일부를 볼 수 있게 3분 동안은 그냥 볼 수 있군요. 그 전에는 광고 영상을 하나 봐야 합니다.


3분이 지나면 유료 결제를 하라는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VOD 상품안내'를 클릭하면 결제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VOD는 한 건당, 혹은 하루 이용권 등을 구매할 수 있죠. 화질은 저화질, 고화질 상관 없이 동일한 가격입니다.


따로 TV조선 캐시라는 걸 충전해서 개별 건을 구매 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바로 결제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좀 번거롭군요. 아무튼 이렇게라도 지난 회차를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강적들은 이름만큼이나 기 센 패널들이 등장해서 그 시점의 정치 이슈를 이야기하죠. 지난 회에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나와서 5차 청문회에 대한 예측을 했었나 보네요. 


기존 패널들 외에도 이렇게 스페셜 게스트도 자주 나와서 뉴스에서 전달하지 않았던 새로운 내용들도 들려주곤 합니다. 뉴스에서는 짤막하게 다뤄지지만, 나머지 그 숨은 이야기를 듣는 재미도 꽤 있군요.


이상으로 TV조선의 간판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강적들의 실시간 보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제 오늘 있었던, 그리고 내일 다뤄질 새로운 정치, 시사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본방 꼭 사수해 보세요.


추천글: jtbc 썰전 실시간보기

추천글: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보기

추천글: jtbc 뉴스룸 실시간 보기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게 공감 부탁드릴게요.

로그인없이 공감을 누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