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공식홈에서 24시간 무료로 보는 법

Posted by gams
2018. 10. 1. 18:51 IT/실시간TV 보기

무한도전이 끝난지가 벌써 몇 달이 지났네요. 토요일이면 정말 무도 보는 재미로 살았는데 이제 토요일에 방송을 틀어도 나오지 않으니 섭섭하기만 합니다.



한동안 그냥 안 하겠거니 하고 지내다가 MBC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는데, 깜짝 놀랄 일이 있더군요. 바로 무한도전 무료 보기를 24시간 공짜로 해 주는 채널이 있습니다.


그것도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말이죠. 유튜브에서도 지역 제한을 걸어 놓아서 볼 수가 없었는데, 이렇게 mbc에서 방송처럼 틀어주니 정말 좋습니다.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보는 건 아니고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내용을 시청하는 방식입니다.


무한도전을 공식홈에서 24시간 무료로 보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무한도전 24시간 무료로 보기


* 모바일에서 보기


1. m.imbc.com으로 접속 후 아래쪽 '온에어' 메뉴를 스크롤해 주세요.



2. 여러 채널 중에 무한도전24 채널이 있습니다. 해당 채널 선택.



3. 플레이 버튼이 나오는 다음 화면에서 플레이버튼을 눌러주세요.



4. 잠깐 광고가 나오고 이어서 현재 방송 중인 무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지금 방송 중인 내용은 아래쪽에 표시되며, 편성표를 통해서 다음 시간에 어떤 내용이 방송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1주일씩 표시되니까 원하는 방송 시간을 체크해 두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캡처는 제가 예전에 해 두었던 것으로, 지금도 지난 방송들을 계속 로테이션 하며 방영 중입니다.)




* PC에서 보기


1. mbc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메뉴의 무한도전24 메뉴 선택.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라스24나 서프라이즈24 메뉴 선택.



2. 다음 화면에서 무한도전24 채널을 선택 후 시청.


모바일이나 PC 모두 같은 콘텐츠이며, 같은 방법으로 라디오스타와 나혼자 산다, 그리고 서프라이즈도 지난 방영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정상적으로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면 Adobe Flash Player를 업데이트 하고 권한 요청시 '허용'을 선택해 주면 됩니다.


화질은 좀 오래된 것들은 저화질이지만, 최근 것들은 대부분 볼만한 고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그동안 어디서 무도를 다시 볼 수 있을까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딱 한 가지 단점이라면 원하는 회차를 바로 볼 수 없다는 것뿐이고, 장점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영상을 보며 무도멤버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겠네죠


위에 알려 드린 무한도전 공식홈에서 24시간 무료로 보는 방법 내용을 확인하시고,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속으로 빠져들어 보는 것도 좋겠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