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영업시간 바로 확인

Posted by gams
2018. 10. 28. 11:22 세상의 모든상식

보통 휴일에 늦잠을 자야 하는 경우가 많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왠지 하루를 더 길게 쉬고 싶어서인지 일찍 눈이 떠지더군요.




그런데 막상 일찍 일어나도 빈둥거리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면 오히려 휴일을 날리게 되는 것 같아, 이렇게 일찍 깨는 날은 근처 스타벅스를 찾고 있습니다


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평소 읽지 못했던 책을 읽거나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다음 한 주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죠. 스벅 같은 경우는 매장에 따라, 평일인지 휴일인지 등에 따라 오픈 시간이 다 달라서, 만약 일찍 가겠다고 하면 오픈 시간을 잘 봐야 합니다.


검색을 해서 근청 매장 위치를 확인한 다음 세부 내용에 있는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바로 확인하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겠죠.




스타벅스 영업시간 바로 찾아보기


1. 모바일 검색으로 '스타벅스' 검색 후 홈페이지 접속.



2. 화면 오른쪽 위의 위치 버튼을 클릭.



3. 위치 허용이 되어 있다면 바로 현재 자신의 위치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 지도에 표시됩니다.



4. 해당 매장을 선택하면 나오는 '상세 정보 보기' 클릭.



5. 중간쯤에 있는 '영업시간 보기' 부분을 통해 오늘부터 1주일간의 시간을 확인하면 됩니다.


보통 주택가나 번화가 같은 경우는 평일 휴일 할 것 없이 오전 7시 전후에, 오피스가 밀집한 지역 같은 경우는 휴일은 오전 9시 전후에 문을 여는군요. 




매장에 따라서는 평일, 휴일을 구분해서 6시30분, 7시30분, 8시30분 등에 여는 특이한 곳도 있습니다. 정말 매장마다 다양하게 시간이 적용되어 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문을 닫는 시간 역시 일반 매장은 오후 10시나 10시30분까지, 오피스 밀집 지역 등은 보통 8시까지입니다.



6. 만약 특정 매장을 검색하겠다면 오른쪽 메뉴 버튼 클릭. 



7. 검색창을 이용해서 원하는 매장명을 검색.



8. 마찬가지로 검색된 매장을 선택해서 '위치 보기' -> '상세 정보 보기'를 통해 시간을 확인하면 됩니다.





상세 정보에는 영업시간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 매장위치, 그리고 주소와 전화번호, 해당 매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등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리저브 매장이 같이 있는 경우에는 영업시간이 각각 별도로 표기되니까 이것도 참고하면 되겠네요.


일반 커피전문점에 가면 할인도 안 되고 오래 앉아 있으면 눈치도 보이고 하는데, 스타벅스는 그런 경우가 없어서 꽤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도 할 수 있고 직원들도 오래 앉아 있는다고 별로 터치하지도 않아서, 웬만하면 커피 두 잔과 샌드위치나 케이크 정도를 시켜 먹으면서 충분히 휴일을 즐기고 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스타벅스 영업시간을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