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보는 법

Posted by gams
2019. 4. 24. 12:30 IT/실시간TV 보기

SBS의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시사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대표적인 SBS의 간판 프로그램이라고도 할 수 있죠.



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지만, 실시간으로 PC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PC로 뭔가 하다가 TV 켜기가 귀찮을 때는 그냥 PC에서 웹브라우저를 통해 보곤 합니다.


주말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하는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보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보기


1. 초록창 포털에서 SBS로 검색해 온에어 메뉴를 클릭.




2. 무료로 초고화질 미리보기가 짧은 시간 제공됩니다. 




3. 메인 화면 오른쪽 위 로그인 메뉴를 이용하거나 미리보기 영상이 끝나면 나오는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 하세요.




4. 로그인 후에는 일반화질로 무료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화면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일반화질' 부분을 선택하면 고화질, 초고화질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일반화질 빼고는 모두 유료로 가입해야 해당 화질로 볼 수 있습니다.


고화질로 보길 원한다면 유료 가입을 해야 하지만, 저처럼 작업하다가 슬쩍슬쩍 보는 용도로는 일반화질도 괜찮습니다.


워낙 화제가 될만 한 소재들을 많이 다루다 보니까 요즘은 토요일마다 거르지 않고 보게 되네요. 정말 사회적으로 문제가 많은 부분들을 조목조목 잘 따져서 취재한 내용들이라 저절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재방송은 찾아보니까 SBS CNBC를 통해서 화요일과 일요일에 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위 방법을 이용해서 같은 SBS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중일 때 채널만 CNBC로 바꿔서 선택하면 볼 수 있네요. 


요즘은 방송사마다 온에어TV를 제공해서 좀 더 편리하게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어 좋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실시간 보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매주 토요일에 놓치지 말고 본방 사수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