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채널 상품별 확인

Posted by gams
2018. 3. 28. 05:22 IT/실시간TV 보기

kt의 올레tv는 국내 iptv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죠. 현재 사용 중인 회선 중에서는 kt가 가장 안정적인 이유도 있겠지만, 보유 영화 편수라든가 화질 등에서는 다른 회사들보다 우위에 있는 게 사실입니다.



오늘은 이 kt 올레tv 채널을 상품별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저가형 상품에는 적은 수의 채널이 적용되지만, 그래도 일반적인 시청에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따로 추가 시청을 원한다면 스포츠나 영화 등 특화되어 자기가 보길 원하는 채널이 있는 조금 더 가격대가 높은 상품을 선택하면 되겠죠.


저 같은 경우는 게임tv나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는 편인데 기본 상품에 OGN이나 스포티비, 투니버스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아직은 더 추가 채널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kt 올레tv 채널 상품별 체크


1. 검색 창에 'kt올레tv'로 검색



2. 결과 창의 아래쪽에 있는 웹사이트 첫 번째 결과에서 '채널편성표' 선택



3. 기본 olleh tv와 olleh tv UHD로 상품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4. 기본 tv 10 을 선택했더니 217개 채널이 나옵니다. 제외되는 채널은 회색 음영으로 표시됩니다. 아쉽게 tv 10에는 제가 좋아하는 축구가 나오는 스포티비 플러스가 없네요.



그보다 위인 tv 12에는 스포티비 플러스는 되는데 보고싶은 다이아티비가 여전히 안나옵니다. 어쩔 수 없이 DIA TV를 보려면 더 높은 요금제로 가야겠네요.




UHD 채널에는 기본 상품에 UHD방송이 3개 추가됩니다.



5. 따로 채널의 편성표를 보고 싶다면 해당 채널명을 클릭해 주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방영 중인 시간, 내용과 함께 주간 편성표도 따로 볼 수 있군요.



6. 상품별 가격, 요금제는 위쪽 '상품서비스' 메뉴의 TV-> 요금제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부가세 포함 11,000원인 olleh tv 10부터 올레 tv 12, 15, 19, 25, 그리고 37,400원인 34 상품까지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가격이 표시되어 있으니까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점점 극장보다는 큰 tv로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보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 저 역시 영화관보다는 이렇게 집에서 보는 게 더 편하더군요. 


위에서 알려드린 kt 올레tv 채널 상품별 내용을 보시고 포함된 방송과 요금 등을 참고하면 되겠네요. 무료로 볼 수 있는 VOD도 있어서 iptv에 가입하면 볼거리가 충분해지는 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