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에서 옥션 7천원 할인쿠폰 받기

Posted by gams
2018. 11. 3. 22:46 세상의 모든상식

지난 달에 G마켓과 국민카드가 콜라보로 했던 행사였는데 미처 알지 못해서 그냥 넘어간 게 있었습니다. 바로 G마켓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할 때 무려 7천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지급 행사였죠.



말일 다 되어서 이 행사를 알고는 직접 은행갈 시간이 없어 그냥 놓치고 말았네요. 그런데 이번 달에도 비슷한 행사를 또 한다고 해서 얼른 겟! 했습니다.


바로 이번에는 옥션과 함께 KB국민카드에서 하는 행사로, 똑같이 7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더군요. 그래서 국민은행에서 옥션 7천원 할인쿠폰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근처에 KB은행이 있다면 바로 업무시간에 들러보시길 권합니다. 2만원짜리 상품을 7,000원 할인받으면 13,000원에 살 수 있는 셈이죠. 진짜 그렇게 깎아줍니다.




국민은행 옥션 7천원 할인쿠폰 받는 방법


온라인에서 하는 행사가 아니다 보니 반드시 은행을 직접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그래도 자주 옥션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손해볼 게 전혀 없죠.


특히 집이나 직정 근처에 은행이 있다면 한번 방문으로 대폭 할인된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국민은행을 방문(꼭 KB 계좌나 카드가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가도 됩니다.)



2. 입구의 청원경찰 혹은 창구 직원에게 '옥션 할인쿠폰을 나눠준다고 해서 왔다'라고 말씀하시면 알아서 주실 겁니다.



3. 1인당 보통 1매이지만, 얘기를 하면 더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저 같은 경우는 따로 쓸 일은 없어서 계정당 1매만 등록된다 해서 같이 간 동료와 1매씩만 얻었습니다. 주변에 나눠줄 분이 있으면 좀 더 얻어와도 되겠죠.



뒷면에 보면 긁는 곳이 는데 여기를 동전으로 긁어주면 됩니다. 숫자와 알파벳이 합쳐진 12자리 번호가 나옵니다. 유의사항도 잘 확인해 보세요. 1999년 이전 출생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이합니다.




제가 가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을 보면 한 지점당 280매 정도씩 지급되었다고 하네요. 여기에 신용카드 지점은 더 많은 매수가 지급되었다 하는데 직접 확인은 못해 봤습니다.


그러니까 좀 더 빨리 가야 얻을 수 있겠죠? 제가 간 지점에는 청원경찰분께서 나눠주고 계시던데 책상에 한뭉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받은 걸 어디서 적용하느냐 하면, 바로 모바일 옥션에서 적용하면 됩니다.



쿠폰 적용 방법


1. 모바일 옥션 로그인 한 다음 오른쪽 상단의 사람 모양 MY 아이콘 선택.



2. 마이 옥션에서 쿠폰 선택.



3. 쿠폰 화면 확인



4. 쭉 내려가서 '쿠폰 인증' 입력란에 받은 종이쿠폰 뒤쪽을 긁어 나온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5. 쿠폰번호 등록 성공 메시지 창 확인.



6. 적용은 옥션에서 상품 구매시 쿠폰 적용할 때 '7,000원 할인 - KB국민카드 7천원 할인쿠폰'을 선택해서 적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나온 인증번호는 대소문자 구분없이, 그리고 중간에 '-'없이 그냥 이어서 입력해도 정상적으로 입력됩니다. 제가 동료분과 함께 소문자로도 입력해 보고, 중간에 '-' 없이도 입력해 봤는데 다 입력되었습니다.


무조건 계정 1개당 하나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만 명심하면 유효기간 내에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군요.


유효기간은 2018년 11월1일 ~ 11월 30일까지입니다.



국민은행 지점에 가셔서 옥션 7천원 할인쿠폰을 획득한 다음, 블랙프라이데이 때 원하던 제품을 구매해 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사실, 온라인 위주의 행사들만 있다가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지류 쿠폰을 등록해서 사용하는 이벤트를 접하니 새삼 새롭기는 합니다. 아마도 은행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