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기프트카드 구매 등록 하는 방법

Posted by gams
2018. 11. 27. 20:47 세상의 모든상식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 직구품이 점점 늘어가고 있네요. 저도 이번에 몇 가지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조금 자제해야지...했다가도 할인 쿠폰이나 할인 가격을 보면 나도 모르게 결제를 하게 되더군요.



특히 아마존은 이런 면에서는 더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스스로 절제하지 않으면 다음달 카드 고지서를 보고 놀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 아마존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사실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이유는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해 좀 더 싸게 물품을 구매하는 데 있습니다.


가끔씩 50달러에 10달러, 혹은 15달러씩 더해 주는 프로모션이 있죠. 여기에 당첨되면 물건을 살 때 추가로 할인금액이 붙어서 더 싸게 사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아마존 기프트카드 구매 등록 하는 방법


지금도 현재 50에 15달러를 추가로 주는 프로모션 중입니다. 물론 한 계정당 한 번만 기회가 있으므로, 한번 쓰면 적어도 다음 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매달 좋은 행사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주 주는 편이라서 기대해 볼 만하죠. 그럼 차근차근 구매 진행해 보도록 합시다.



1. 먼저 아마존에 자신의 계정으로 접속합니다.



2. 상단 검색 창에 'amazon gift cards'로 검색.



3. 검색 결과에서 첫 번째 아마존 초이스 상품이 eGift Card입니다. 클릭해 주세요.



4. 자신이 쓰려고 구매할 때는 따로 디자인 선택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선물하려면 첫 번째 선택지에서 디자인도 골라줘야 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Amount에서는 얼마짜리를 살건지 선택합니다. 저는 50달러짜리를 선택했습니다. Delivery는 Email을 선택, To 부분에 받을 사람 이메일 주소를 넣어주세요. 자기가 쓸거면 당연히 자기 이메일 주소를 올바르게 입력해야 합니다. 




코드를 이메일로 받으므로 반드시 정확하게 입력해야 등록할 수 있습니다. From에는 보내는 사람 이름 정도를 입력하고 Message 부분에 원하는 메시지를 넣어도 됩니다.


모든 항목 선택을 마쳤다면 오른쪽 위의 Buy Now 버튼을 클릭.



5.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등록해 놓았으므로 신용카드를 선택했습니다. 이어서 오른쪽 Continue 클릭.



6. 다음 화면에서는 정확하게 구매를 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액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프로모션 여부 등을 알 수 있죠.


상단에 Important message 부분에 따로 Congratulations 라는 표현이 있으면 해당 프로모션에 당첨되어 추가 혜택을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저는 지금 15달러 이벤트에 당첨되어 50달러짜리 카드를 구매하면 모두 합쳐 65달러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추가 금액은 구매 후 3일 안에 다시 이메일로 보내옵니다.


혹시 몰라 코드 입력 란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했더니 이미 적용되었다고 나오네요. 모든 내용 확인을 마쳤다면 오른쪽 위의 Place your order 클릭.



7. 이제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구매시 입력했던 이메일을 확인해 보면 카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8. 바로 아마존으로부터 온 이메일을 확인해 보면 정상적으로 보내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9. 메일 내용 아래쪽에 보이는 노란색 Apply to your Amazon Account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의 계정에 구입한 금액을 등록할 수 있죠.


따로 코드 상태로 입력하고 싶다면 Claim Code 부분의 코드를 복사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10. 계정에 로그인한 상태라면 바로 이렇게 Gift Card 금액이 추가되었다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남아있던 금액이 합쳐져서 52.73달러가 되었네요.



11. 나중에 계정 로그인한 다음 Account & List 부분을 클릭해 들어가면 GIFT CARD BALANCE -> Manage balance 부분에서 충전된 금액과 내역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로 어렵지 않지만, 막상 시도해 보려고 하면 귀찮기도 하고 복잡해 보이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되도록 자세하게 과정을 적었으니까,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등록하면 되겠죠.


요즘 미국은 경기가 좋아서인지 그렇게 핫딜이라고 할만한 게 없기는 하네요. 오히려 국내 오픈마켓에서 더 싸게 판매하는 제품이 많이 보입니다. 


아직 연말까지는 계속해서 블프 영향이 있을텐데, 그래도 최대한 현명한 소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