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소셜라이브 유튜브에서 바로 보기

Posted by gams
2019. 6. 26. 13:01 IT/실시간TV 보기

평소 보는 뉴스 프로그램은 바로 JTBC의 뉴스룸입니다. 집에 있을 때면 거의 오후 8시에 자연스럽게 채널을 돌려서 보게 되죠.


(출처: jtbc 유튜브 영상)

예전에는 공중파 뉴스들을 봤지만, 지금은 안 본지 꽤 오래 된 것 같습니다. 왠지 뉴스들이 선정적인 기사로 가득찬 것 같아서 다른 방송은 잘 안 보게 되더군요.


이 뉴스룸 자체도 재미있지만,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는 소셜라이브라는 걸 합니다. 취재를 직접 뛰었던 기자들이 함께 모여서 사랑방 토크 같은 걸 하는데요, 이게 또 정규 뉴스와는 다른 맛이 있더군요.


좀 더 편한 분위기에서 취재 후기를 들려주기 때문에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기자들을 통해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오늘은 JTBC의 소셜라이브를 유튜브에서 바로 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다른 방법들도 있지만, 유튜브로 보는 게 가장 쉽습니다.




JTBC 소셜라이브 유튜브에서 바로 보는 법 


유튜브에서 JTBC 뉴스로 검색합니다.



JTBC 뉴스 채널이 나오면 들어가 주세요.



뉴스 카테고리가 쭉 나옵니다. 아래쪽으로 리스트를 옮겨서 '소셜라이브 시즌3'를 찾아줍니다.



이전 방송들을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실시간으로 보고 싶을 때는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뉴스룸 끝나는 시간인 9시 20분경 유튜브 뉴스룸을 그대로 시청하면 이어서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오후 8:00에는 실시간으로 JTBC News 채널을 통해서 뉴스룸을 방영하므로, 끝나면 월수금에는 바로 소셜라이브를 이어서 볼 수 있죠.


한번 방송하면 30분 이상 진행을 하니까 뉴스룸의 심층 버전이라고 봐도 되겠습니다. 관심 있는 소재를 다룰 때는 꼭 찾아서 보게 되더군요.


위에서 알려 드린 JTBC 소셜라이브 유튜브에서 바로 보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발로 뛴 기자들이 좀 더 재미있게 이어가는 이야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출처: JTBC 유튜브 영상)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