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강적들 보러가기 - 실시간보기 다시보기 재방송 시간 확인

Posted by gams
2024. 2. 25. 23:53 IT/실시간TV 보기

TV조선 강적들 실시간보기 그리고 다시보기 재방송 시간 확인해 보겠습니다. 강적들은 TV조선에서 방영되고 있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밤 10시 30분에 본방송이 진행됩니다.

TV조선 강적들 실시간보기 다시보기 확인


같은 TV조선에서 재방송이 이뤄지고 있지만, 기타 유튜브나 OTT 등에서도 지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강적들 실시간보기



사진 출처: TV조선 홈페이지


티비조선 강적들 편성표입니다. 시간대는 다른 프로그램 편성 때문에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번 주와 다음 주 방영 시간이 다릅니다.

>> 강적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https://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3/C201300081.cstv

 

강적들

교양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broadcast.tvchosun.com



<강적들 실시간 방영시간>

본방: 매주 토요일 오후 10:30
재방송: 화요일, 일요일 

사진 출처:네이버



TV조선
2월 24일 토요일 22:30 본방(524회)

TV조선 2
2월 27일 화요일 00:30 본방(524회)

TV조선
3월 2일 토요일 21:10 본방(525회)
3월 3일 일요일 15:20 재방(525회)


본방, 재방 시간에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TV 없이 바로 강적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링크
https://broadcast.tvchosun.com/onair/on.cstv

 

온에어

 

broadcast.tvchosun.com




>> TV조선 2 온에어 바로가기 링크
https://broadcast.tvchosun.com/onair/on2.cstv

 

온에어

 

broadcast.tvchosun.com

 

 

 

사진 출처:네이버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면 보러가기를 통해서 유료 구매 후 지난 회차를 볼 수 있습니다.

티빙,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방영되기 전에 미리 보기 예고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볼 수 있는데요, 대략 이번에 토론하는 내용들은 어떤 게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지난 회차를 볼 수 있는데요, 다시 보기에서 유료로 구매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메뉴 들어가는 법: 강적들 홈페이지 > 방송보기 > 다시보기



화질은 초고화질, 고화질, 일반화질이 있고 초고화질과 고화질은 1500 캐시, 일반화질은 1000 캐시를 충전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모두 가격은 동일합니다.

 


한 번에 몰아서 보려면 한 회씩 캐시로 구매해서 보지 말고, VOD 이용권을 하루권으로 끊어서 보면 더 좋습니다.

VOD 이용권 구매 방법: TV조선 홈페이지 > VOD > 상품안내 > VOD 이용권


1일 패키지는 4000 캐시, 7일 패키지는 8000 캐시입니다. 한 번에 몰아서 보려면 이렇게 하루나 일주일권을 끊어서 보면 더 편리하겠네요.


사진 출처: TV조선 홈페이지


강적들은 토요일 저녁에 시사프로그램을 교양으로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방송입니다. 사회자 조수빈 아나운서의 안정된 진행과 진중권, 김민전, 이상민, 윤희숙, 박성민 등 다양한 논객들이 출연해 정치권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강적들 바로 보러가기, 실시간보기나 다시보기가 궁금하셨다면 본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