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만갑 실시간 방송 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확인

Posted by gams
2024. 3. 17. 23:59 IT/실시간TV 보기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만갑의 실시간 방송 시간과 재방송 시간 알아봅니다.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도 아래쪽에 알려드릴 테니까 본문 글을 잘 확인해 주세요.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만갑 실시간 방송 보기


이만갑은 그동안 탈북자들의 생생한 증언과 다양한 출연자들로 많은 화제를 낳았죠. 저도 보면서 현실에서 어떻게 저런 일이 있을 수 있을까 놀라면서 본 장면들도 많았습니다.

그만큼 생생한 탈북자들의 북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서 꼬박꼬박 챙겨 보는 방송 중 하나죠.

 

 

 

이제 만나러 갑니다 실시간 방송 시간 및 바로가기

 

이만갑의 실시간 방송 시간은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입니다. 예전 방송에서는 많은 탈북민들이 출연해서 본인의 이야기를 하거나 재미있는 상황극 같은 것도 했었죠.


지금은 개편이 되어서 스튜디오의 원형 탁자에 둘러앉아 토크를 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북한 전문가들과 연예인, 그리고 몇 명의 탈북 대표들이 함께 모여서 그날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이죠. 

자료 화면과 함께 연예인들의 입담에 탈북민들의 북한 정보가 어우러져 좀 더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이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638회가 방송되었고, 탈북민들의 대북 송금 해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실시간 방송 중에는 TV뿐만 아니라 채널A 홈페이지의 온에어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 채널A 실시간 방송 바로가기 링크:
https://www.ichannela.com/com/cmm/onair.do#

 

채널A

 

www.ichannela.com

 

이만갑 재방송 시간

 

재방송 시간: 
목요일 오전 10시 30
일요일 새벽 1시 10

이만갑은 남희석이 메인 MC, 김종민은 보조 MC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썬킴, 진중권, 김진 등의 전문가가 등장해 함께 이야기를 풀어나가죠.

고정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매회마다 게스트로 참석하는 연예인들이 출연해서 더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죠.

재방송은 채널A에서는 목요일에 있고, 채널A플러스와 채널뷰에서는 수시로 재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이만갑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채널뷰에서 계속 방송되는 회차를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참고로 채널뷰는 이만갑 다음주 일주일 편성표(3월 25일~3월 31일)가 아래와 같습니다.


월요일은 오전 9시 35분부터,
화요일은 오전 10시 35분부터
수요일은 오전 10시 5분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45분부터,
금요일은 낮 12시부터,
토요일은 오후 2시 15분부터,
일요일은 오후 2시 25분부터
회차를 섞어서 재방송을 보냅니다. 방송 시간은 매주 변경될 수 있으며, 시작하는 시간부터 연속해서 방영하거나 다른 프로그램들 사이에 방영하고 있습니다. 

 

 

이만갑 다시보기

 

>> 이제 만나러 갑니다 다시보기 링크
https://www.ichannela.com/program/detail/program_detail_renew.do?cateCode=0500060001

 

채널A

채널A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하여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

www.ichannela.com


광고 없이 고화질로 보려면 이용권을 구매하면 됩니다. 

이용권 구매는 다시 보기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일반 화질로 볼 때는 중간에 광고가 나오죠. 

이밖에도 OTT 사이트를 통해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만갑을 다시 보기할 수 있는 OTT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빙, 시리즈온, 웨이브

티빙, 시리즈온의 단품 이용권은 1,650원이고 월 이용권을 구입하면 모든 회차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바로가기를 할 수 있고, 다음 링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보러가기 : 네이버 통합검색

'이제 만나러 갑니다 보러가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이상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만갑 실시간 방송 시간, 실시간 바로보기 링크, 그리고 재방송, 다시보기 링크를 알려드렸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