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키를 사용해 봤습니다

Posted by gams
2015. 4. 20. 00:19 Review













샤오미의 미키, Mi-Key입니다.

아주 작은 아어폰 마개처럼 생긴 녀석이죠.


위쪽에 스위치가 달려 있어서, 꾹 누르는 것으로

액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거나 스크린샷을 바로 잡을 수 있네요.


액션은 미리 어플에 지정된 기본 것 외에

어플을 지정해서 쓸 수 있어서, 자주 쓰는

어플이 있다면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액션이 되었다 안 되었다 하는

증상 때문에 쓰기에 무리가 있습니다.


제가 쓰는 폰은 갤럭시S4인데요,

여기에서 쓸 때는 제대로 액션이 되지 않네요.


어플을 바꿔가면서 해 봐도 잘 되질 않습니다.



그냥 장식용으로 쓰기엔 괜찮지만,

전용 스위치로 쓰기에는 무리가 있죠.


가격은 2천원 정도입니다.


구매하실 분은 다른 사용자의 사용기를 

참고한 다음에 구매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