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회선 해지 전화 한 통으로 해결

Posted by gams
2022. 12. 5. 15:43 카테고리 없음

스카이라이프 회선을 유지하려다가 해지하기로 하고 해지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그냥 간단히 해지하는 방법은 없고 모두 상담원 통화를 해야 하더군요.

 

 

일단 과정을 보니 좀 까다롭기는 한데 114 전화만 되면 손쉽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원래 skylife가 KT 계열이라서 그런지 조금 보수적인 방법으로 고객 지원을 하고 있네요.

 

그래도 해지 신청서 등 서류만 준비하면 상담원과의 전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회선 해지 전화 한 통으로 해결

 

간단 방법 먼저 적어드립니다.

 

1.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해지 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작성하고, 신분증 스캔한 사본과 함께 이걸 고객센터 이메일로 보냅니다.

 

2. 114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회선 해지하겠다고 의사 밝힌 후, 서류는 이메일로 보내 놓았다고 말씀하세요.

 

3. 이후 해지 전문 상담사가 전화가 오면 전화 통화 후 본인 확인하고 해지 의사 확인 후 해지됩니다.

 

SkyLife 고객센터: 1588-3002

 

이 전화로 해지 전문 상담사가 전화를 걸어옵니다.

 

 

 

 

방법은 위와 같고요. 해지 상담사 전화 전에 114 상담 전화가 한 번 더 있을 수 있지만 이건 모두 그런 건 아닌 듯합니다.

 

요점은 미리 홈페이지에서 해지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작성하고 이메일로 보낸다, 이게 핵심입니다.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document

 

SkyLife

요즘 라이프엔 스카이라이프!

www.skylife.co.kr

 

해지 신청서는 위 링크된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오른쪽 위 삼선 메뉴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 변경/해지 > 모바일 해지 신청서

 

여기로 들어가면 pdf 파일이 있습니다. 이걸 다운로드하여 출력하거나 혹은 아이패드 같은 데서 직접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elpdesk@skylife.co.kr

 

여기로 이메일을 보내고 해지 신청을 하면 됩니다. 신청하면 상담사분께서 이메일을 통해 필요 서류를 보내달라고 하니까 이때 보내도 상관없습니다.

 

 

전화 연결만 되면 상담사분들은 상당히 친절한 편이니까 걱정 마시고 해지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스카이라이프 회선 해지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실제로 제가 건 전화는 114 고객센터에 한 한 통이 맞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