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아이파슬 배송조회 하는 방법

Posted by gams
2018. 3. 27. 00:27 세상의 모든상식

아마존에서 물품을 배송받을 때 서드파티사를 통하지 않고 직접 아마존 직배를 받게 되면 상당히 빠른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오픈마켓처럼 중간중간 배송 단계를 알려주기 때문에 어디쯤 내 물건이 있는지를 알기도 쉽죠. 배송할 때는 UPS나 DHL, 아이파슬 등의 업체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아마존 아이파슬 배송조회 쉽게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게 되면 위치가 나오기는 하는데 미국은 상세해도 한국으로 들어오면 개략적으로 표시가 되어 조금 보기 불편하더군요.




아마존 아이파슬 배송조회 하기


1. amazon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 한 다음 오른쪽 위의 Orders 클릭.



2. 오더 리스트가 보이면 오른쪽 Track package 버튼 클릭.



3. 현재 제 물건은 배송이 완료되었는데요, 아래 See all updates 버튼이나 i-parcel 넘버를 선택하면 상세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4. 상세 내역 확인.





5. 아이파슬 조회는 아래 주소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racking.i-parcel.com/



6. i-parcel도 UPS에서 관리하는군요. 검색 창에 아까의 트래킹넘버를 넣어주고 'track' 버튼을 눌러줍니다.



7.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Delivered 표시가 떴습니다. 아까 오전 일찍 배송해 주더니 그 시간 그대로 완료 표시가 나오는군요.



8. 앞서 출발부터 중간과정들도 상세히 단계별로 표시가 됩니다.




amazon 홈페이지에서도 조회가 가능하지만, 좀 더 상세히 배달단계를 확인하고 싶다면 직접 i-parcel 사이트를 통한 검색을 하는 게 좋겠죠.


해외직구를 할 때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을 꼽으라면 당연히 아마존 직배일 겁니다. 그만큼 신뢰 있게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해 주죠.


저는 프라임도 아닌데 일반배송으로 7일 걸렸습니다. 그것도 요즘 폭설 때문에 지연이 되어서 7일이었지, 그렇지 않았다면 2~3일은 빨리 도착했을 겁니다.



그리고 배송시간도 아이파슬을 통해서 보면 더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 들어왔을 때 국내 배송 시간과 거의 일치하더군요. 한국배송은 한진택배에서 받았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아마존 아이파슬 배송조회 하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내 상품이 어디쯤 와 있는지 직접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