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게임으로 진짜 수건 받은 후기

Posted by gams
2023. 5. 9. 23:55 세상의 모든상식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게임으로 목화를 키워서 진짜 수건 받은 후기입니다. 이런 게임을 통해서 실물 상품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혹시나 저처럼 받으려는 분들을 위해 후기 리뷰 써 봅니다.

 

 

 

알리에서 게임으로 목화를 수확하고 실물 수건 받기



알리에서 받은 수건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리얼 팜(Real Farm)이라는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이 게임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홈 메뉴의 리얼농장


앱을 열었을 때 홈 메뉴를 선택하면 위쪽에 나오는 메뉴에서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리얼농장이라고 되어 있네요.


리얼농장 게임 화면


물을 열심히 줘서 목화 꽃을 피우고 여기서 목화를 수확해서 그 숫자를 채우면 됩니다. 총횟수는 15회를 채우면 되고, 이렇게 15회를 다 채우면 수건 상품을 받을 수 있죠.

수건은 수수료 0.10달러를 지불하면 받게 됩니다. 한화로 계산할 때는 약 138원 정도를 지불하면 됩니다. 

화면 오른쪽 아래의 물조리개로 모여 있는 물을 주면 되고, 터치를 해서 물을 줄 수 있습니다. 물은 상품 둘러보기나 스케줄에 따른 시간대별 보상, 그리고 직접 구매를 통한 모으기를 할 수 있네요.

1회 수확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꽃 피우기 > 목화다래 벌어짐 > 수확

이 단계를 15회 거치면 수건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처음 7~8회 정도까지는 아주 손쉽게 물을 구해서 줄 수 있지만, 그 다음부터는 점점 게이지에 물이 채워지는 게 느려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도 할 때 마지막 13회부터는 정말 물 게이지를 채우기가 어려워져서 정말 받을 수 있나를 의심하게 되더군요.

결국 15회를 채워서 주문까지 했지만, 그 기간이 거의 한 달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한 달 정도는 매일 노력해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진짜 수건을 받기 위해서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는 몇 회 수확하다 보니 도전 의욕이 생겨서 하게 되었지만, 다른 분들이 한다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매일 물 모으고 물 주던 한 달이 정말 지루했거든요. 게임적인 요소라기보다는 계속 상품을 둘러보게 만들기 때문에, 중간에 유혹되어서 물품을 구매하게도 됩니다. 실제로 저도 중간에 저렴하고 괜찮은 물품을 검색하다가 발견해서 구매까지 했었네요.

알리도 아마 이런 목적이 있어서 미끼 상품을 게임으로 구매하게 하는 것이겠죠. 실제 수건의 가치는 1만 원 정도라고 보면 됩니다. 


마지막 수확 후 화면


마지막 15회를 채웠더니 갑자기 영어로 메뉴가 바뀌더군요.


주문 페이지로 들어가기 전 화면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 직접 수건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위 스샷에서 Get your prize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사진에는 수건 3장인데, 주문 화면에서는 2장짜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곤색, 화이트 컬러만 주문 가능


주문 화면입니다. 몇 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는데 주문할 때는 화이트, 곤색 두 가지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재고가 다 나갔거나 두 컬러만 상품이 준비되어 있나 봅니다.

 

수건 도착



비닐에 포장되어 온 수건


주문하고 일주일 정도 뒤에 수건이 도착했습니다. 노란색 비닐 봉투에 담겨 왔네요.


종이 박스에 담긴 수건


안에 또 한 번 더 빨간 색 종이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두 장이 하나의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비닐에 포장되어 오다 보니 찌그러졌네요.


생각보다 쓸만한 품질


과연 어떤 품질일 것인지가 궁금했는데요, 열어 보니 결론은 꽤나 쓸만한 제품이었습니다.

화면애서 보던 컬러와 동일한 곤색 컬러 제품입니다. 보통 저가 수건들에서 나는 오일 냄새 같은 것도 거의 없고 뽀송뽀송한 편입니다.

사진에서 보던 통통한 느낌 그대로이고, 얇지 않습니다. 일반 욕실 수건으로 쓰면 되겠네요. 단, 우리나라에서 구매할 때 보던 가로길이보다 짧은 편입니다.


택에 적힌 수건 사이즈


택에는 가로 세로 길이가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가로 34cm, 세로 75cm, 두께 2cm입니다. 길이는 재 보니 거의 맞는데 두께는 좀 오버네요. 2cm는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도톰한 수건 두께라고 보면 됩니다.


접힌 수건 이미지


한 번 접힌 두께는 이 정도입니다. 그냥 너무 두껍거나 얇은 수건 말고 일반적인 중간 두께 정도의 수건 두께라고 보면 됩니다.

 

 


받게 되어 다행이긴 한데, 한 달 가량 되는 긴 시간을 투자해서 받기에는 가성비가 떨어지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재미 삼아 알리 상품 둘러 보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쇼핑도 하고 게임도 즐기면서 그냥 할만한 수준이네요. 

목화를 수확하는 게임으로 시작해서 실물 수건을 받다니 좀 특이한 경험이었네요. 저처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게임으로 목화를 수확해서 진짜 수건을 받을 생각이 있는 분이라면 본문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