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v 돼지코 어댑터 온라인으로 구매

Posted by gams
2018. 8. 2. 18:34 세상의 모든상식

해외에서 직구하는 제품들이 늘어나면서 110v로 되어 있는 전원선을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변환하는 돼지코가 많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은 원래 집에 있는 2개를 번갈아가면서 사용했었지만, 더 이상은 귀찮아서 돌려쓰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근처 다이소에서 팔고 있는지 둘러봤는데 여기서는 220v -> 110v로 변환하는 어댑터만 팔고 있었습니다. 세 군데를 갔는데 다 없더군요.


오프라인에서 찾으려면 그나마 철물점을 찾아야 하는데 요새는 철물점 찾기도 어렵습니다. 시 외곽이나 구도심 시장통 같은 곳에 가야 철물점을 볼 수 있죠.


이런 귀차니즘으로 돼지코 파는 곳을 찾다 찾다 결국 220v 돼지코 어댑터를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구매해 봤습니다.




220v 돼지코 어댑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먼저 네*버에서 돼지코로 검색합니다.

그러면 해외용 멀티어댑터 같은 게 섞여 나올 텐데요, 이것 말고 그냥 우리가 잘 아는 돼지코를 찾아줍니다.

저는 PC에서 무료배송 옵션을 선택해 싸면서 상품평이 좋은 곳을 찾았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3개에 2,000원이 안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다른 판매자 대부분은 배송비가 2,500원이었는데 배송비보다 싸게 샀네요.


3개에 무료배송이니 제가 철물점 돌아다니는 차비 생각하면 이게 더 낫겠더군요. 주문한 다음날 받았습니다.



배송비까지 포함인데 남는 게 있겠나 싶을 정도로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왔네요.



비닐에 담겨 있습니다.



생산지가 메이드인코리아라는데 한번 믿어보겠습니다.



앞뒤에 이렇게 ROK라고 각인되어 있네요.



판매하는 사이트들을 보면 대부분 모두 같은 모양을 하고 있는데, 아마도 같은 공장에서 납품 받거나 비슷한 금형을 사용하나 봅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것과 비교. 아쉽게도 집에 있던 녀석이 좀 더 완성도가 높아보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건 그냥 '접지 막대기 2개랑 플라스틱 2개를 조립했다'는 데 의의를 둔 것처럼 그다지 품질이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면도기용 어댑터에 꽂아보니 잘 맞네요.



다이슨 청소기 어댑터에도 꽂을 수 있습니다.


주 쉽게 살 수 있을 것 같으면서도 주변에 잘 없는 220v 돼지코 어댑터인데요, 저처럼 찾아다니기 어렵다면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아마 철물점에서도 개당 500원 정도 할 것으로 보이는데,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국산이면서 택배가 되니 이것도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