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 빠른 확인

Posted by gams
2017. 3. 18. 23:57 세상의 모든상식


기아자동차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국내 자동차 산업을 양분해서 이끌어 가는 브랜드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Kia 차를 많이 탔었는데, 지금 나오는 차량들은 더 많은 기술 발전을 이뤘겠죠. 탈 때는 아주 단단한 차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기아차를 탈 때 차량 AS를 받으려면 직접 운영하는 지점의 AS센터를 이용하거나 혹은 동네마다 있는 오토큐를 이용하면 됩니다. 현대자동차의 블루핸즈처럼 소규모이지만 대부분의 경정비를 다 처리하는 곳이어서, 어지간한 AS 관련 사항들은 다 여기서 처리하면 되죠. 그래서 오늘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인 오토큐의 영업시간을 최대한 빨리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오토큐 영업시간 확인


1. 검색 창에 기아자동차 검색


2. 메인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서비스' 선택


3. 아래쪽의 AUTO Q 검색/예약 

'바로가기' 클릭


4. 조건검색으로 시, 구 

선택 후 '검색'


5. 아래쪽에 지도와 함께 

업체 정보 확인.


6. '상세보기'를 선택하면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확인 가능.


7. '길 찾기'를 이용하면 

다음지도를 이용해

가는 길을 검색 가능.


일반적인 영업시간


직영 서비스센터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30분~오후 5시30분 혹은 6시까지

토,일요일과 공휴일: 휴무


오토큐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혹은 8시30분~오후 7시까지

토요일: 오전 8시 혹은 8시30분~오후 5시 혹은 6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 휴무





영업시간은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8시에서 8시30분에 영업을 시작하는군요. 마감하는 시간도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까 홈페이지의 시간을 참고하셔서 직접 연락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따로 레드멤버스에 로그인 해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정보는 직접 업체에 연락해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상세보기에서는 사용자들의 평점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 조금은 평가가 좋은 곳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토큐의 검색 결과에서 '직영 서비스'만 선택하면, 직영점에 대한 사항들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예약 특이사항을 잘 읽어 보시면 상세 업무시간이라든가 특이점들을 참고할 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오토큐의 영업시간을 빨리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이라도 차량에 이상이 생긴다면 가까운 AS센터를 찾아 보는 게 좋겠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