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사은품 자세히 보기

Posted by gams
2023. 5. 18. 20:10 세상의 모든상식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사은품이 공개되었습니다. 매년 여름이면 색다른 제품으로 스벅 마니아들을 열광하게 했는데요, 이번 2023년 여름에도 보통이 아닌 제품들이 나왔군요.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무려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이 나왔습니다. 이게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구매가가 8만 원~11만 원쯤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것과 거의 유사한 게 사은품으로 나왔네요. 물론 세세하게 보면 다른 부분이 있을지 몰라도 그냥 캠핑하는 사람들이 봐서는 헬리녹스 브랜드와 스타벅스가 콜라보한 제품이어서 꽤나 가치 있어 보입니다.

 


사이드 테이블 외에도 팬플레이트 제품이 있으니까 둘 중 하나를 고르면 되겠습니다. 둘 다 컬러별로 모으면 정말 좋을 것 같지만 커피값이 만만치는 않겠네요.

 

적립 기간 및 사은품 수령 조건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행사

적립 기간: 2023년 5월 25일(목) ~ 7월 10일(월)

수령 조건: 미션 음료(프라푸치노, 블렌디드, 리프레셔, 리저브 제조 음료) 3잔 포함 17개의 e 스티커 완성 시 증정

사은품 종류: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또는 팬앤플레이트 중 택 1

 

 

스타벅스 여름 이프리퀀시 사이드 테이블

 

사이드테이블 그린

사이드 테이블 상세 사진입니다. 컬러는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아이보리, 그리고 브릭오렌지라고 주황색 컬러에 가까운 컬러가 있네요. 셋 중 하나를 고르면 되겠습니다. 그린 컬러는 정말 자연과 함께 하는 캠핑장에 잘 어울려 보입니다.


사이드테이블 아이보리

저는 아이보리로 할지 아니면 그린으로 할지 고민되기는 하네요. 어차피 열심히 기간 안에 모아도 하나나 둘 정도만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세트 조합을 어떻게 할지 생각을 좀 해 봐야겠네요.

화이트 컬러는 집 안 침대 옆 협탁용이나 거실에 간단한 다과용 사이드 테이블로 적당해 보입니다. 아주 무거운 걸 올리기는 그렇겠지만, 1인이나 2인이 가볍게 즐기는 다과 시간에는 잘 맞겠네요.


사이드테이블 브릭오렌지

브릭오렌지 컬러는 아주 독특해서 모던한 집안 분위기에 잘 어울려 보입니다. 셋 다 구할 수 있다면 구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순위가 밀릴 컬러겠네요.


조립 방법

조립은 간단하게 쟁반 아래쪽에 다리 3개를 끼워 넣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드테이블 전체 구성

따로 휴대하기 편하도록 파우치가 제공되므로, 부피를 덜 차지할 수 있어서 차량에 넣을 때도 편리해 보입니다.



스타벅스 서머 이프리퀀시 팬앤플레이트

 

팬앤플레이트 두 가지 컬러

팬앤플레이트는 음식을 담는 철제 요리용 팬입니다. 그냥 봐서는 주물 제품처럼 생겼는데 주물은 아닌듯합니다. 그래도 꽤 단단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팬앤플레이트 차콜카키

따로 사이드에 우드 핸들을 끼우도록 되어 있어서 음식을 조리한 다음에는 나무 핸들을 끼워서 사용할 수 있군요. 


직화 구이 가능

가스레인지 같은 직화나 오븐, 하이라이트에서는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캠핑 가서 버너에 요리해도 되겠습니다. 예시 사진에서 보듯 캠핑 화로에서 바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전자레인지나 인덕션에서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은 좀 아쉽습니다. 일반 주물 프라이팬은 인덕션에서 쓸 수 있거든요. 그리고 식기세척기 불가라고 하네요.


플레이팅 용도로 사용하면 좋을 듯

가장 퍼펙트하게 사용하려면 요리는 따로 하고 플레이팅 용도로 사용하면 깨끗하고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팬앤플레이트 크림핑크

컬러는 차콜카키와 크림핑크가 있습니다. 위에서 보면 하나의 컬러인데 옆쪽에서 보면 조화가 잘 되는 다른 컬러가 하나씩 더 있습니다.


팬앤플레이트 외부 컬러

안과 바깥의 컬러가 달라서 무척 색다르게 느껴지네요. 컬러를 잘 뽑았습니다.


플레이팅 용도에 최적

컬러에 따라서 우드 핸들 컬러도 다릅니다. 차콜카키는 짙은 색상, 크림핑크는 밝은 색상의 우드핸들이 동봉됩니다.

 


올해 여름 스타벅스는 이번 이프리퀀시 행사 때문에 또 많은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어떤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스타벅스 2023년 서머 이프리퀀시 사은품 이번엔 꼭 놓치지 않고 구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 모든 사진 출처는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입니다.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