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할인 이용 꿀팁

Posted by gams
2017. 6. 18. 23:44 세상의 모든상식

오션월드는 여름과 겨울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테마 놀이공원이죠. 여름에는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겨울에는 스키월드에서 스키를 탈 수 있어서 서울에서 강원도까지의 거리를 생각하더라도 꽤 괜찮은 곳입니다.


보통 이런 워터파크나 놀이공원에 갈 때는 정가를 다 주고 이용하는 분은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오션월드 할인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 역시 현장 구매로 입장권을 산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주로 인터넷을 통해 입장권을 바코드로 구매하거나 혹은 워터파크 아래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켓을 구매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체적인 카드 행사를 이용해도 되니까 아래 내용을 잘 보시고 맞는 상황에 따라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션월드 할인 이용 방법


기본 입장요금

6월말까지 대인 기준 실내락커를 이용할 때는 종일권이 60,000원, 그리고 실외락커는 55,000원입니다. 성수기인  골드시즌에는 실내락커 이용 시 77,000원, 실외는 74,000원이군요. 이건 할인 전 금액이니까 참고 삼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에 현장할인을 받으려면 회원카드가 있거나 제휴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제휴카드로는 주중에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30% DC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주민이나 객실 투숙객 역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군요.


1. 자체 홈페이지 행사 이용 하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월마다 끊어서 카드 행사가 진행 중인데요, 이번 6월에는 국민카드와 BC카드, 하나카드 등이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홈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상단의 이벤트&할인-> 오션월드 할인안내를 선택하면 현재 이벤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카드 행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의 경우는 1인 25,000원에 동반 4인까지 최대 30% DC 하는 행사를 6월 중 진행하는군요. 이렇게 잘 찾아보면 자신이 가진 카드사를 이용해서 추가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쇼핑 이용 하기

네이버에서 '오션월드'로 검색하면 쇼핑에 많은 상품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이 선택한 상품을 둘러 보세요. 주로 바코드 입장권을 MMS로 받는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실내, 실외 락카인지, 그리고 구명조끼 대여 가격까지 합친 가격인지 등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숙박을 하면 입장권 패키지를 할인해 주는 곳도 있으니까 1박 2일 일정으로 다녀오겠다는 분은 숙박 패키지와 연계되는 상품도 잘 따져 보세요. 


종일권+실외락카+조끼 까지 해서 평일 기준 3만원 정도면 아주 싼 금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조끼만 빌려도 기본요금을 6천원 받습니다.




3. 현장 근처의 렌탈샵 이용 하기

온라인 예매를 하지 않아도 현장에 가면 렌탈샵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선전 문구를 걸어 놓은 곳들을 잘 살펴 보세요. 위에 알려 드린 패키지 상품들을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중, 주말 가격은 다른데요, 평일에 친구들과 함께 찾는다면 가장 싸게 이용할 수 있겠죠.


1인당 30,000원~33,000원 정도면 락카와 입장권, 그리고 구명조끼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저도 귀찮을 때는 이렇게 렌탈샵에 직접 가서 입장권을 구매하는 게 편리하더군요.


4. 무료 셔틀 이용 하기

서울에서 강원도 홍천까지 직접 운전해서 가거나 고속버스 등을 이용해서 가려면 무척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는 워터파크에서 직접 운영하는 셔틀을 이용하는 게 가장 편리한 방법이죠.


오션월드 역시 무료 셔틀을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일 17시까지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상하행 왕복과 서울행 등을 직접 회원가입 후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서울은 신촌, 목동, 영등포, 사당 등지에서 출발하게 되며, 일산, 분당, 인천, 안양 등 수도권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주중, 주말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놀이동산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이렇게 이벤트가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차근차근 정리해 보면 의외로 정가보다 더 싸게 이용하는 방법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워낙 정가가 비싸다 보니 제 가격을 다 주고 이용하려면 조금 억울한 느낌도 드니까 말이죠.


위에 알려 드린 오션월드 할인 이용 방법 등을 잘 활용하시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다음 주에는 시간을 내서 가족들과 함께 셔틀버스를 타고 한 번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