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예약 바로 보기

Posted by gams
2017. 6. 20. 18:39 세상의 모든상식

롯데월드타워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 서울을 찾은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소로도 유명해지고 있죠. 이 롯데타워의 전망대는 서울을 구석구석 조망할 수 있어서 관광객 뿐만 아니라 서울 시민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예약 바로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망대는 오전 9시 30분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특히 바닥 아래쪽이 뻥 뚫린 것 같은 스카이데크는 아찔함을 선사하고 있죠.


아래 내용을 보시고 미리 인터넷 예매를 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예약 하기


1. 영업시간

전망대의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모두 오전 9:30~ 밤 11:00 까지입니다.

단, 매표소는 오전 9:20에 열리므로 이때부터 표를 구매할 수 있고, 밤에는 10:00까지만 표를 판매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전망대 가격

어른 27,000원(만 13세 이상부터) 

어린이(만 36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까지) 24,000원


바로 입장이 가능한 패스트패스는 어른 어린이 구분 없이 모두 50,000원이며, 방문한 당일에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롯데카드 현장 결제 시에는 10% 할인, 장애인과 국가유공자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환불

기상이 흐리거나 안개가 많이 끼여 있다고 해서 환불하는 것은 불가하지만, 방문 당일 입장 시각 이전에는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방문 당일 입장시각 이후에는 90%만 환불이 되며, 방문일이 지났을 때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4. 예약 하기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예매 시 대기 없이 모바일 티켓을 발권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매 기간은 관람일 기준 14일 전부터 가능하며, 입장 당일에 현장매표소를 통해 지류 입장권을 발권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입장 1시간 전부터는 현장 매표소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주차

전망대 당일 방문고객에 한해 주차할인권이 지급됩니다. 최대 4시간까지 4,8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1시간에 1,200원이며, 4시간이 지난 후에는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오전 10시~ 저녁 8시까지는 10분당 500원, 그 외의 시간은 10분당 200원의 주차요금을 받습니다.


6. 주의사항

입장 시 안전을 위해서 소지품 검사를 합니다. 반입금지 품목에는 무기류, 화학성분 액체, 라이터 등 발화물건, 부탄가스, 음식류, 애완동물, 바닥을 끄는 캐리어, 셀카봉, 삼각대, 유모차 등의 탈것, 운동용품 등이 포함됩니다.


이미 무한도전 등의 TV프로그램을 통해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의 짜릿한 풍경이 소개가 되고 있죠. 360도로 넓게 펼쳐진 서울 풍경은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 추억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예약 바로 보기에 대해서 알려 드렸습니다.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미리 예약해서 편하게 찾아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