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T데이 행사 우주패스 쿠폰 사용 후기

Posted by gams
2022. 5. 4. 07:07 세상의 모든상식

이케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T데이 행사 쿠폰을 월요일에 사용하고 왔습니다.  T멤버십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T데이 행사의 이 달의 Week 혜택에 있었고, 우주패스의 경우는 2개를, 일반 멤버십은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드 할인쿠폰만 받을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은 레스토랑 1만 원권, 그리고 홈퍼니싱 제품 2만 원 할인쿠폰 등 2장을 받을 수 있었네요.

 

혹시 우주패스 회원이 아니라면 미니라도 가입하고 가는 게 더 이득이긴 합니다. 1인당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니 말이죠. 첫날이어서 그랬는지 별로 사람도 없었고 금방 쓰고 왔네요.

 

 

 

이케아 T데이 행사 우주패스 쿠폰 사용 후기

 

 

멤버십 어플에 들어가면 5월 T데이 배너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직접 Week 혜택의 쿠폰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5월 6일까지 다운받고 8일까지 쓰면 되네요.

 

 

우주패스 가입 고객일 경우 10,000원 푸드 할인쿠폰, 홈퍼니싱 제품 20,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이걸 그냥 결제할 때 바코드로 찍어달라고 해서 찍고 계산하면 할인금액은 빼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저는 부산 기장에 있는 이케아 동부산점에 갔는데요, 혹시나 사람들이 많으면 어쩌나 했는데 보통 평일보다 더 사람이 적었습니다.

 

아마도 첫날이라서 행사하는 걸 모를 수도 있고, 이것 때문에 거리가 먼 지역에서 오기는 어려워 그런 게 아닌가 싶었네요.

 

 

일단 점심시간 되면 사람들이 몰릴 것 같아서 레스토랑에 먼저 갔습니다.

 

레스토랑에도 사람들이 없더군요. 그리고 이 쿠폰 쓰려고 오신 분도 없는 듯했습니다. 나중에 커뮤니티에 보니 같은 쿠폰 쓰신 분이 비슷한 시간대에 레스토랑 들렀다고 글 올리신 게 있긴 했어요.

 

메뉴 주문받는 분께 물어보니 파스타 종류 제외하고는 다 포장된다고 해서 여러 개 골랐습니다.

 

가격이 돈까스는 7,900원이었고 여기에 치킨 윙봉 2개에 2,500원짜리 더하니 10,400원 해서 쿠폰 하나 쓰고 400원 결제하니 되었습니다.

 

집사람과 함게 가서 각각 다른 메뉴로 따로 계산했고, 계산대에 계신 분이 T멤버십 쿠폰 쓰시는 거냐고 물어보셨어요. 아마도 저 말고 다른 분이 있었나 봅니다.

 

바코드 크게 캡처해서 보여드린 건 캡처 인식이 안된다고 해서 원래 앱에 있던 바코드 보여드리고 계산했습니다. 계산 전에 쿠폰 바코드 먼저 보여드리면 찍고, 이어서 카드로 결제하면 되었습니다.

 

바코드를 어떤 분은 원래 앱에 있는 걸 보여줘야 했다고 하고 어떤 분은 그냥 캡쳐본으로캡처본으로 되었다고도 하던데 잘 모르겠네요. 작은 바코드는 캡처본으로도 인식이 되었거든요. 일일이 확인한다면 어쩔 수 없이 앱을 보여줘야 할 겁니다. 

 

몇 백원 내고 구매했더니 뿌듯하네요. 추가로 다른 메뉴도 쿠폰 없이 더 구매해서 가득 포장해서 들고 왔습니다.   

 

 

이건 나중에 집에 들고 와서 열어 본 겁니다. 맛있었어요. 추천은 돈까스랑 사진엔 없는데 바베큐 폭립이 좋았어요.

 

 

 

그리고 포장한 것 들고 매장 들어갔습니다. 쿠폰에는 홈퍼니싱이라고 되어 있는데, 커뮤니티에 보니 대부분 제품들이 구매된다고 하더군요. 

 

 

매장은 홈퍼니싱 구역이 따로 있었습니다. 한 층이 다 홈퍼니싱이어서 쭉 둘러보고 원하는 물품 구입했네요.

 

잠깐 구경한 것 보고 갈게요.

 

 

많이들 사시던 침대용 테이블. 색깔이 다양하고 14,900원입니다.

 

 

행사하던 스텔나 머그컵, 이건 900원이네요. 집에 있는데 잡는 부분이 좀 불편합니다. 그래도 가성비 좋은 컵입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작은 잔도 세트로 팔고 있었습니다. 소주잔보다는 큰데 위스키 정도 넣어 먹으면 좋을 잔이네요. 6개 2,500원입니다. 정말 가성비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거, 휴대폰 홀더라고 되어 있는데 700원입니다. 펼쳐서 가로로, 세로로 휴대폰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공간 차지하지 않아서 2개 사 왔습니다.

 

 

요렇게 세울 수 있고요, 뒤집으면 더 넓은 면적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가로 샘플 보실게요.

 

 

이건 세로로 세운 모습입니다. 제 폰이 아이폰 13 프맥인데 이렇게 크고 무거운 폰은 약간 세로로 세웠을 때 불안하긴 합니다. 그래도 손 안 대면 잘 서 있어요. 득템이라 생각합니다.

 

 

공기청정기도 있더군요. 이케아 공청은 처음 봤는데 디자인적으로도 그렇고 괜찮아 보였습니다. 가격은 69,900원입니다.

 

 

중간에 있던 연필과 줄자. 필요 없는데도 꼭 써 보고 싶게 만드네요. 

 

 

다 둘러보고 나오면서 항상 들르는 저렴이 반품 코너. 

 

 

아까 보던 블루투스 스피커가 여기 많습니다. 아마도 음질이 별로라는 평 때문에 써 보고 아차 싶은 분들이 반품한 제품일 듯. 상태에 따라 가격이 다 제각각이군요. 원래 정가는 32,900원입니다.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간다고, 검색대에 있던 델 키보드입니다. KB522 모델로 보입니다. 영문판, 한글판이 섞여서 놓여 있더군요. 아마 직원 검색대가 영문이 있었던 것 같네요. 잠깐 눌러보니 살짝 퍼석거리는 게 키감이 좋지는 않습니다. 델 이렇게 생긴 모델의 키감이 궁금했는데 그냥 패스.

 

이렇게 해서 2만원을 각각 채워 저랑 와이프 쿠폰을 각각 계산했습니다. 직원분이 있는 일반 계산대에서 했고 제품을 구분해서 카드를 각자 걸로 따로 긁었네요. 직원분께 각각 계산한다고 하니까 알아서 쿠폰 찍고 계산해 주셨습니다.

 

 

이것도 역시 레스토랑에서와 마찬가지로 커뮤니티에 보니까 원본을 보여줘야 된다는 분도 있고 캡처본도 된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저는 원본을 보여드려서 잘 모르겠네요.

 

아직 날이 남아 있으니까 혹시나 SK텔레콤 쓰시고 우주패스 쓰신다면 이케아 방문해 보세요. 우주패스 없어도 레스토랑 1만 원권으로 식사 잘하고 올 수 있습니다.

 

이상 이케아 T데이 행사로 우주패스 쿠폰 쓰고 온 사용 후기였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