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독일 적립금 캐시백 확인하기

Posted by gams
2019. 4. 27. 10:45 세상의 모든상식

정말 오래 기다린 끝에 네스프레소 적립금이 들어왔습니다. 가끔 진행하는 네스프레소 독일 공홈에서의 캐시백 행사였는데요,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서 40유로 혹은 80유로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행사이죠.



이번 행사 때 제가 구입한 것은 버츄오 플러스 머신이었습니다. 이 기계와 함께 공홈에서 버츄오 커피캡슐 구매 내역이 3줄 이상 있으면 추가로 80유로를 적립해 주는 방식이었네요.


그런데 문제는 한국처럼 바로 이벤트 접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어서, 상담사 라챗으로도 그냥 기다리라는 답변만 들을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검색을 아무리 해도 적립이 어디에 어떻게 되는지를 알 수 없어서 답답했네요. 오늘은 이 네스프레소 독일 공홈에 적립금 캐시백이 어떻게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스프레소 독일 적립금 캐시백 확인 하기


1. 폰 화면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네스프레소 독일 공홈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상단 우측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로그인합니다. 물론 미리 네쏘 회원가입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아래쪽의 ANMELDEN(SIGN) 버튼을 눌러줍니다.




3. 다시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오는 첫 번째 메뉴, Meine Bestellungen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이 부분에 들어온 캐시백이 있으면 주문한 내용이 있는 것처럼 표시됩니다. 저는 80유로 캐시백이어서 80유로 표시가 되어 있네요. 


STATUS 부분의 Geliefert는 한국어로 '공급'이란 뜻이군요.




5. 해당 부분의 WEITERE DETAILS(세부정보 더 보기)를 클릭해 보면 Gesamt(전체) 부분에 80유로가 찍혀 있습니다. 이 금액은 커피 캡슐을 담아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버츄오 기기를 구매한 날은 4월 6일이었습니다. 

한국으로 배송되어 도착한 날은 4월 16일이고, 그날 바로 기기 인보이스와 캡슐 주문 영수증을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했습니다.


이후 라이브채팅으로 상담사와 캐시백이 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두 번 상담했었고 그때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라는 답변만 받았네요. 이후 4월 25일에 캐시백이 적립되었습니다.


그러니까 기기 등록을 하고는 9일만에 적립되었네요. 참고로 독일은 4월19일부터 22일까지가 부활절 연휴였으므로, 이 날을 제외한다면 좀 더 빨리 캐시백이 되지 않았겠나 생각은 합니다.


기기 구입일: 4월 6일

기기 수령 및 이벤트 등록일: 4월 16일

캐시백 적립일 4월 25일


중간에 적립이 안 되면 어쩌지 하는 불안함은 있었지만, 그래도 날이 좀 지났을 뿐이지 정확하게 금액은 넣어주더군요. 자주는 아니지만 이런 행사가 종종 있으므로, 기기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분이라면 기다렸다가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AS에 대한 부분은 한국에 동일 색상의 모델이 출시된 상태라면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해당 컬러가 출시되지 않았다면 유상으로도 AS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네스프레소 독일 이벤트로 적립금 캐시백을 어디서 확인하는지 궁금한 분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