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친구추천으로 캐시 받고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가입 후기

Posted by gams
2024. 5. 1. 16:45 세상의 모든상식

모나 친구추천으로 캐시 받고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가입한 후기입니다. 모나는 코나아이의 자회사 알뜰폰 브랜드입니다. 예전에 사용해 보지는 않았고 이번에 번호이동하면서 새로 가입을 했네요.

모나 친구추천으로 캐시받고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개통하기


친구추천으로 가입하면 해당요금제에 따라서 1만 캐시 혹은 5천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까 모나에 가입하실 분은 꼭 친구추천으로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어떤 무제한요금제로 가입했는지, 1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요금제는 어떤 게 있는지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나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가입


가입하실 때 아래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면 이벤트 캐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서 쓸 때 마지막 부분에 추천인 아이디 넣는 곳이 있으니까 입력해 주면 됩니다.

추천인 아이디: monaa


>> 모나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
https://mobilemona.co.kr/

 

당신에게 좋은 변화, 모나(MONA)

코나아이(주)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알뜰폰(Mobile) 서비스

mobilemona.co.kr





제가 가입한 요금제는 평생요금제로, 모나기본4.5G안심1 요금제입니다. 데이터는 4.5GB이지만, 다 쓰면 1Mbps로 인터넷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제한요금제인 셈이죠. 

물론 빠른 속도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카톡이나 가벼운 인터넷, 유튜브 480p 정도는 감상할 수 있습니다. 1Mbps가 있어서 데이터 과금 방지가 됩니다. 데이터를 넘겨서 쓸 걱정을 안해도 되어 좋군요. 

그리고 음성통화 무제한이어서 이런 부분에 이점이 있죠. 바깥에서 인터넷을 거의 하지 않아서 데이터는 이 정도면 충분하고, 음성만 무료라면 좋을 것 같아서 이 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이것보다 더 데이터를 적게 쓰고, 통화량도 많지 않은 서브 회선을 개통하고 싶다고 한다면, 모나기본1G안심1 요금제도 있습니다. 1GB+1Mbps 데이터에 음성이 기본 제공됩니다. 위 스샷에서 LTE 평생요금제 참고해 주세요. 

상담원 개통방식이 있고 셀프개통이 있는데 저는 셀프개통 방식으로 개통했습니다.


셀프개통 가능 시간:
번호이동: 10:00~19:30(일요일, 설날, 추석 당일 불가)
신규가입: 매일 9:00~20:00(설날, 추석 당일 제외)


셀프개통은 유심만 있으면 일요일, 신정을 제외한 모든 날에 개통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오늘 고객센터가 쉬는 근로자의 날인데도 셀프개통이 가능했네요.


유심은 U8600 유심으로, 이전에 유모바일에서 구입했던 새 유심을 썼습니다. 참고로 신규는 모나 구매 유심만 가능하고 번이는 유플러스 계열 알뜰폰 유심이면 대부분 되는 것 같습니다.


유심번호를 입력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가입정보를 입력합니다. 여기서 본인인증은 간편인증이나 카드인증으로 가능합니다.

 

 

간편인증은 이 정도가 가능하네요. 네이버인증으로 진행했습니다.


개통확인을 먼저 하고나면 


번호이동 사전동의 인증을 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번이 전 통신사에 동의를 구하는 것입니다. 이전 통신사 정보를 적어주고 사전동의 요청을 해 주세요.

인증 방법에 나와있는 대로 인증해 주면 됩니다. 문자 동의를 해도 좋지만, 늦게 문자가 오는 경우가 많아서 ARS 인증을 하는 게 좋습니다.


사전동의가 완료되면 사전동의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청구납부 정보와 추천인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추천인 정보는 추천인 ID를 선택하고 아래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반드시 추천인 등록 버튼을 눌러야 등록이 완료됩닏. 등록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캐시 적립이 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추천인 아이디: monaa


모든 입력이 끝났다면 개통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유의사항을 확인 후 번호이동 셀프개통 시작 버튼을 눌러줍니다.


개통까지 3분이 소요될 수 있다고 뜨네요. 실제로는 약 20~30초 정도 걸린 듯합니다.


개통이 완료되었습니다.


개통내역조회를 이용해서 개통내역을 꼭 확인합니다. 이동번호와 요금제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개통이 완료되면 사용할 폰에 유심을 새로 넣고 전원 온오프를 2~3회 반복해서 인식시키면 됩니다. 유심을 갈아끼울 때는 오류 방지를 위해 반드시 전원을 끈 상태로 해 주세요.   

제가 사용 중인 휴대폰은 아이폰인데 전원을 한 번만 껐다 켜니까 바로 인식을 하네요.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서 가입하게 되면 1만 캐시를 받는 요금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이외의 요금제는 5천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캐시는 모나 멤버십 가입을 한 다음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자주 이용하는 분들은 좋은 결제수단이 될 수 있겠죠. 

친구 추천 아이디: monaa

 

 

요즘 알뜰폰 요금제가 많이 가격이 올랐는데요, 그래도 이곳 저곳 메뚜기하기 싫은 분이라면 저렴한 평생요금제로 가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모나에는 평생요금제가 금액별로  잘 구성되어 있어서, 이것만 선택해도 귀찮게 6개월이나 7개월, 12개월마다 옮기는 불편함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저도 서브 회선을 계속 옮기다가 이번에 그냥 8800원 평생요금제로 바꾸게 되었네요. 이상 모나 친구추천 받고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가입한 후기를 마칩니다.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 공감 부탁드릴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