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체어 레디백 재고 조회 한번 해 봤습니다

Posted by gams
2020. 6. 10. 09:53 세상의 모든상식

요즘 스타벅스 이프리퀀시에서 주는 증정품이 워낙 유명해서 매장마다 가도 실물 보기가 어렵더군요. 그나마 체어 중에서 판매하는 그린 컬러는 간혹 있던데 나머지 제품들은 아직 구경도 못해 봤습니다.



이게 7월22일까지 교환 기간이라고 하니 그동안 부지런히 스티커를 모아야 얻을 수 있을 듯합니다. 그리고 며칠 전부터 이들 이프리퀀시 증정품 재고를 조회할 수 있게 앱에서 지원을 하더군요. 


원래는 매장마다 가서 물어보거나 아침 일찍 오픈 전에 줄 서거나 둘 중 하나였는데, 그나마 늦게 가서 매장에 물어보면 당연한 듯이 없다고 해서 좀 미안하기도 했습니다.


이젠 그럴 필요없이 스타벅스 서머 체어 레디백 재고 조회를 앱에서 할 수 있네요. 저도 근처 매장에 있는지 앱에서 한번 조회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 레디백 재고 조회 쉽게 하기


먼저 스타벅스 앱을 실행해 줍니다. 


메인화면 아래쪽을 보면 e-Frequency라고 되어 있는 메뉴가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세요.



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교환에 대한 안내 메시지가 뜹니다. 확인하거나 닫기로 닫아주세요.



저는 아직 제대로 시작도 못해 보고 날만 지나가고 있네요. 미션 음료 3잔 포함해서 총 17잔을 마셔야 합니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서머 체어 또는 서머 레디백 1개죠. 


레디백의 경우는 그린보다 핑크가 인기가 좋아서 더 빨리 소진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컬러가 아닐까 합니다.



화면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수량 조회라고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 주세요.



주소나 매장명으로 검색할 수 있는데요, 근처 매장들을 한번에 검색하려면 주소 검색을 하는 게 낫습니다.



저는 부산 해운대구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교환 기간: 2020년 5월21일 ~ 7월22일까지

수량 조회 가능 시간: 오전 8시 ~ 오후 11시까지



검색을 하니까 현재 스카이, 그린, 오렌지 컬로별로 서머 체어 재고가 보이는군요. 아직 영업 시간이 안 된 곳은 영업 시간이 아니라고 표시됩니다.



안타깝게도 벌써 서머 레디 백은 재고가 없습니다. 이게 들어오는 날이 랜덤이다 보니 있는 때도 있고 빨리 없어지는 날도 있네요.


따로 재고 있는 매장만 보려면 아래의 '재고 있는 매장 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재고가 있는 매장만 체크되어 표시가 됩니다. 아직 영업시간이 아닌 곳도 물량이 있다면 오픈 하자마자 재고가 뜨겠죠.


보통은 미리 줄을 서 있는 분들이 많아서 있다고 떠도 가 보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5개 이하 수량은 데이터 반영 오차 등으로 인해 방문해도 소진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네요.



오오~ 10시가 되니까 재고가 있는 매장이 뜨네요. 그린 레디백, 핑크 레디백 재고가 모두 있다고 나옵니다. 그래도 지금 보고 달려간다고 해도 아마 미리 가 있는 분들이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매장명을 선택하면 영업시간과 함께 안내 멘트를 볼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는 매장이 키자니아 매장 안에 있어서 재고가 빨리 안 없어지는군요. 안내문에는 키자니아 입장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17잔을 언제 다 마실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넣어둘 것도 없는데 그린 레디백이 탐나네요. 안 보면 모를 텐데 주변에 하도 도전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 시간에는 스타벅스 서머 체어와 레디백 재고 조회를 한번 해 봤습니다. 이프리퀀시에 도전하는 분들 스티커 차곡차곡 잘 모아서 원하는 선물 받을 수 있길 바랄게요~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