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파트너스 가입 따라 해 보기

Posted by gams
2022. 5. 8. 08:02 세상의 모든상식

쿠팡파트너스 가입 따라 해 보기입니다. 얼마 전부터 많은 분들이 시작해서 지금은 수익 플랜으로도 좋은 쿠팡파트너스이죠.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 이미지

쿠팡에 가입되어 있다면 손쉽게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바로 링크를 타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수익을 낼 블로그 주소와 간단한 주제 선택 등을 하고 나면 본인 정보를 넣고 바로 가입할 수 있죠.

 

정말 1분 안에 가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입하는 순서는 본문에서 함께 확인해 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따라 해 보기

 

 

1. 네이버에서 쿠팡파트너스로 검색

 

들어가는 직링크는 아래입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2.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눌러서 가입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가입 시 쿠팡 로그인을 먼저 하게 됩니다.

 

 

3. 쿠팡 아이디 로그인 후 가입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사업자 유형과 본인 확인 등을 하고 아래쪽 3개 란에 체크한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4. 가입하기 위한 내용 확인을 합니다. 웹사이트 목록에 자신이 배너를 넣을 블로그나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모바일 앱이 있을 경우 앱스토어 등의 앱 URL을 입력하고 추가합니다.

 

 

5. 웹사이트의 성격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 주제를 복수 선택해서 추가하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합니다.

 

참고로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30일 동안 추천인과 신규가입인 모두 1%의 수익을 추가로 나눠가질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시 아래 제 코드를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AF3902705

 

 

6.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해 줍니다. 아래 설명이 나와 있는데, 결제정보 입력란은 지급 조건을 갖춘 회원에 한해 매월 15일에 활성화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광고를 하고 누적 판매금액이 15만원 이상 발생하면 최종 승인 메일이 오는데, 승인 후 매월 15일이 지나면 자신의 계정에 들어가서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최종 승인이 되면 수익금을 지급 가능한 상태가 되는 것이죠.

 

대금 지급 조건은 직전 월까지의 누계 수익이 최소 지급 기준인 1만 원 이상인 경우입니다. 

 

 

 

7.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자신의 파트너스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파트너스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쿠팡 파트너스 ID를 생성하고 나면 홈페이지의 링크 생성 메뉴를 통해 상품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별 보너스 프로모션이라고 팝업 창이 뜨는데요, 계속해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보입니다. 기본 수익률 3% 외에 추천 가입자의 첫 30일 매출 1%를 보너스로 준다는 얘기군요. 금액이 커지면 1%도 상당히 많아집니다. 

 

 

 

추천인 제한이 없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해도 상관없습니다. 내 ID를 통해 새로 가입하는 분들이 수익을 내면 그중 1%를 나와 추천인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1%를 나눠 가지는 게 아니고 각각 1% 추가 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또는 추천하고 싶은 물품을 소개하고 그 상품의 매출에 따라서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이 쿠팡 파트너스입니다.

 

네이버 저품 논란이 있기는 해도 여전히 잘하고 계시는 분은 잘하고 있으므로 나만의 룰을 찾는 게 중요하겠죠. 이상 쿠팡파트너스 가입을 차례대로 따라 해 봤습니다. 좋은 상품으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