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을 통해 멜론폰 매달 재인증 하는 방법

Posted by gams
2010. 4. 1. 00:51 Review/Digital

멜론폰은 멜론폰 자체에서 혹은 멜론 사이트나 멜론 플레이어를 통해서
매달 재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따로 인증을 하는 방식이었는데,
지난 달 쯤부터 바뀐 듯하네요.

 

일단 저는 멜론 플레이어를 사용해서 인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멜론 플레이어에 접속하세요.
폰을 연결한 상태라면 폰의 정보를 읽은 다음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그 다음 보통 때처럼 리스트의 노래를 한 곡 들으려고 곡목을 클릭하면
팝업창으로 무료 이용 티켓이 나타납니다.
바로 이 티켓을 클릭해서 무료 이용하기를 선택해야 멜론폰은 해당 기간동안
아무런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티켓을 클릭하면 별 다른 화면이 나오지는 않고 바로 승인 되어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네요.

오늘 클릭해 보니까 4월1일부터 4월27일까지 이용 기간이 나와 있네요.

그리고 아래 설명을 읽어 보면 매달 새로운 티켓이 지급되므로,
이것을 적용해서 노래를 들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혹 이전 방식이 적용 안 되어 이상하셨던 분이라면 티켓을 이용해서 동일한
서비스를 받아 보세요.

 

* 티켓 사진을 찍는다는 걸 깜빡해서 사진이 없네요. 매우 쏘리. ㅠㅠ

 

 

 



P 갬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