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이모티콘 모음

Posted by gams
2017. 7. 6. 20:25 세상의 모든상식

최근 들어 해외 순방을 거치면서

해외 교포들 사이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것을 

각종 보도를 통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 이렇게까지 연예인처럼

인기가 많은 대통령이 되실 줄은 몰랐네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문재인 대통령 이모티콘 모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여기저기 커뮤니티에서 만들어

배포하고 있는 소위 

'이니 이모티콘'들입니다.


모든 이모티콘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이를 만든 분에게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이모티콘 모음


요즘 가장 핫한 어피치 이모티콘이죠.


이걸 또 여러 명이 흔드는 

어마어마한 버전...


귀여운 다른 카톡 캐릭터들도 있습니다.

혼자 춤 추는 라이언도 있고.


어피치의 또 다른 버전


무지도 보입니다.


이니님과 함께 하는

네오의 모습도 보입니다.


그리고 이건 다른 캐릭터네요.


하트까지 날리십니다.


기분 좋을 때는 춤도 한 번 

춰 주시네요.




이건 귀여운 숨찬 모습입니다.


토끼 귀를 하신 근엄한

표정이 뭔가 재미있네요.


여기서부터는 그냥 이미지입니다.


수박 드시는 이니.


국민의 염원을 담아...


Good!


좋아요, 엄지 척!


그리고 이건 이번 한미 정상 회담 

기념인가 봅니다.


상당히 많은 이모티콘과

이미지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자주 보는 것들만 확인해 봤습니다.


이상으로 문재인 대통령 이모티콘 모음 

포스팅이었네요.


새로운 대한민국의 앞날을 위해서

매일 열심히 뛰고 계시는

대통령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