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상품권 관련 민원 해결

Posted by gams
2023. 12. 8. 23:38 세상의 모든상식

이지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상품권 이벤트 관련 민원 해결 방법 알려드립니다. 10월에 가입한 다음 원래 11월 마지막 주에 주겠다고 했던 신세계상품권이 발송되지 않았고, 이에 대해 문의한 다음 다시 발송을 받은 결과입니다.

이지모바일 상품권 문의 해결


아마도 약속했던 날짜보다는 늦어진 모양인데, 솔직히 못 받을 줄 알았는데 업무 처리는 생각보다 빠르네요. 홈페이지 가입하지 않았고, 메일로 문의해서 답변을 받았습니다.

본문에서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지모바일 EG모바일 상품권 발송 문의하기

 

커뮤니티에 확인해 보니, 가끔 이런 일이 발생한다고 하더군요. 해결을 고객센터 전화를 해서 할 수도 있지만, 가장 빠른 게 이메일이라고 해서 이메일 문의를 드렸습니다.


 이지모바일(EG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시간: 평일 9:00 ~ 18:00(점심 12:30 ~ 13:30) ( 토, 일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KT후불: 1588-6220(유료) 114(무료)
KT선불: 1899-6120(유료) 114(무료)
LG U+ 선불 후불: 1833-6886(유료) 114(무료)
후불 공통 이메일: egm@egmobile.co.kr (서류 접수만 가능)
선불 이메일: egsim@codemobile.co.kr (서류 접수만 가능)

>> 이지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egmobil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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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모바일
EG모바일로도 표기되어 있고, 서비스하는 회사는 코드모바일로 되어 있습니다.

상담 내용을 잘 정리해서 위 고객센터 연락처에 있는 이메일로 보내면 됩니다. 보낼 때 가급적 필요한 정보들을 다 입력해서 보내는 게 좋습니다. 가입 명의자, 전화번호, 가입할 때 가입 내용이 있는 캡처본이 있으면 함께 첨부해서 보내면 됩니다. 

서류만 가능하다고 홈페이지에는 되어 있던데, 일단 안 되면 다시 1:1 상담을 할 생각으로 이메일을 보냈네요.

제목은 '이벤트 상품권을 아직 못 받았습니다' 이렇게 쓰고 내용을 상세하게 입력했습니다.


 

가입할 때 있던 요금제 이벤트 페이지도 캡처해 놓았던 것을 넣고, 아래쪽에 있던 유의사항 같은 것도 캡처해서 내가 이벤트 대상자라는 걸 알렸습니다. 


새벽에 문의 메일을 보냈는데, 낮 12시경에 연락이 왔더군요. 빠르게 메일을 확인하고, 바로 발송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보낸 사람은 주이지모바일이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지연으로 가끔 누락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저처럼 이벤트 상품권을 받지 못한 분이라면 이렇게 메일로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처음에 상품권은 기프티쇼 알림톡으로 와서 확인했습니다. 오전 11시 18분에 1588-6474로 왔습니다.



쿠폰 확인하기로 들어가 보면 기프티쇼 비즈 상품권이고, 유효기간은 30일 동안입니다. 연장은 안 된다고 하네요. 카톡을 안 쓰는 분은 어떻게 받는지 모르겠는데, 이 부분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될 것 같네요.

 

 

원래는 가입 후 익월 마지막 주에 보내준다고 했었는데, 일정이 늦어져서 그 다음 달 초에 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문의해서 보냈는지, 아니면 일정에 따라 보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메일 문의를 통해 빠른 해결을 해 줘서 좋았습니다.

혹시 이지모바일에 새로 가입하고, 이벤트로 상품권이나 기타 사은품을 받지 못했다면 이렇게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해서 바로 해결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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