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수령

Posted by gams
2022. 12. 29. 21:41 세상의 모든상식

2023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그냥 받은 건 아니고 열심히 쿠폰을 모아서 수령했네요. 원래는 레드 모델을 집사람이 먼저 구매했었는데 예뻐 보여서 열심히 졸라서 그린을 받았습니다.

 

사실 다이어리는 받을 때 몇 장 쓰고 일 년 동안 관상용으로 보는 거잖아요. 저는 그렇게 쓰고 있는데...

 

아무튼 받으니까 뿌듯하네요. 이게 뭐라고. 그럼 제가 수령한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은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 컬러 구경 하기

 

이번 스벅 다이어리는 두 가지 컬러가 메인입니다. 신시어 레드, 하우스 그린이라고 이름 붙였네요.

 

 

종이가방에 넣어달라고 부탁해서 이렇게 들고 왔네요. 

 

 

비닐에 잘 포장되어 있는 스타벅스 플래너.

 

 

뜯어보면 앞쪽에 고무줄로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두껍지도 않고 얇지도 않게 잘 구성되어 있네요.

 

크기는 사양 표에 보면 130*210mm에 368페이지로 되어 있다고 나와 있네요.

 

 

두께는 대충 재어 보니까 표지 빼고 1cm 조금 넘는 것 같습니다.

 

 

손에 잡아 보면 이 정도 크기.

 

 

뒷면에 품질 표시 사항입니다. 제조사는 역시 몰스킨이고 중국산이네요. 정확한 제품명은 2023 리추얼 플래너 하우스 그린 (증정용)입니다.

 

 

첫 장을 열어 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장.

 

 

연간 달력이 나옵니다.

 

 

그리고 몇 가지 다짐 등을 적을 수 있는 공간이 나오네요.

 

 

월간 계획표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간 스케줄 적는 공간.

 

 

일간 스케줄 뒤에는 10장쯤이 메모 공간으로 되어 있네요. 사실 일간 입력하는 곳 외에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제일 뒤에는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모두 3가지 종류의 1+1 쿠폰이네요. 쿠폰 값만 대충 한 15,000원 이상은 할 것 같습니다. 유효기간은 2023년 10월 20일까지입니다.

 

 

이건 이미 오픈해서 열심히 사용 중인 집사람 레드입니다. 신시어 레드네요. 신시어 레드와 하우스 그린 비교해 보세요.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쪽에 책끈도 있어서 원하는 지점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올해는 열심히 다이어리를 좀 써 봐야겠습니다. 사실 아이폰 쓰면서는 모두 다 캘린더에 일정을 입력하기 때문에 달력이나 다이어리 쓸 일이 잘 없더군요.

 

그래도 일부러 받았으니까 빈칸 없이 잘 활용해 봐야겠습니다.

 

참고로 예년과는 다르게 12월 중순 지나니까 당일 예약해서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일 가까워지니 솔드아웃 된 곳들이 있어서 백화점 근처 수량 좀 있는 곳에 가서 받아왔었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매년 그래도 인기 있는 아이템인가 봅니다. 이상 2023 스타벅스 다이어리 수령한 후기였습니다. 모두 올 새해에는 해피 뉴 이어 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