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V 및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무료 상담전화

Posted by gams
2017. 9. 25. 20:11 세상의 모든상식

저는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가끔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깁니다. 


BTV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둘의 문의 전화는 같은 번호로 되더군요.



오늘도 가입상품에 대해 문의할 일이 있어서 전화를 걸려는데, 그냥 106으로 전화하면 된다는 걸 깜빡하고 인터넷 검색을 했습니다. 번호가 기억이 안 나더군요.


그러던 중에 무료 AS 상담전화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BTV 및 SK브로드밴드 무료 상담전화 안내입니다. 


이게 유용한 이유가 평일 오후에는 주로 상담 건이 많아서 대부분 대기하면서 기다려야 하는데, 106으로 그냥 걸면 유료 번호이기 때문에 비용을 내가 다 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AS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 제가 통화료까지 문다는 게 살짝 이해가 가지 않더군요. 그래서 무료전화를 찾아봤습니다. 기업들도 이렇게 무료 전화는 잘 오픈하지 않으므로 자기가 찾아야 합니다.




 BTV 및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무료전화



먼저 폰으로 검색할 때는 'BTV고객센터'로 검색합니다. 그리고 조금 아래쪽에 'Btv 고객센터'를 선택해 주세요.



들어가면 '무료 전화상담' 메뉴가 보일 겁니다.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상담센터 연결 메뉴에 '상담센터로 전화하기'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렇게 080 번호가 나오네요. 저도 이렇게 해서 Btv에도 080 무료전화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전화걸기'를 누르면 아무리 기다려도 전화요금이 나오지 않는 AS전화를 걸 수 있네요. 당연히 저 번호로 그냥 다이얼을 해도 됩니다.



일반 검색으로 나오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를 선택해서 전화를 걸려고 하면 그냥 106번으로 걸립니다. 


이 번호는 무료가 아니라 유료 전화죠. 오늘 저처럼 상담이 많은 날에 걸면 적어도 10분 이상은 대기해야 하므로, 10분 이상의 통화료가 나가게 됩니다.


Btv SK브로드밴드 무료 AS전화번호

080-8282-106


저는 프리미엄 월정액을 포인트로 결제했다고 생각했는데 일반 요금에 얹은 현금 결제가 된 것 같아서 문의했더니 상담원께서 친절히 상담해 주시고, 또 포인트 결제가 되도록 도와줬습니다.


최근 들어 받은 AS상담 중에서는 가장 친절한 상담원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끝나고 나서는 문자가 왔는데, 보통 상담원 이름이 같이 오던데 여기는 그냥 다음에도 친절히 상담하겠다는 내용만 적어왔네요. 



이제부터 BTV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무료 상담전화는 위의 080 번호로 해서 통화료를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