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스타샵 이용내역 바로 확인 하는 법

Posted by gams
2021. 6. 17. 14:26 세상의 모든상식

KB국민 스타샵 이용내역을 바로 확인 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매달 20만원을 사용하면 2만 포인트리를 적립해 주는 행사를 자주 하고 있어서 이용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면 편하겠죠.

앱에서는 메뉴에 있는데 이게 결제하고 나서 바로 볼 수 없더군요. PC에서는 바로 확인이 됩니다. 

 

앱에서 확인할 때도 사실 처음 보면 어디에 메뉴가 있는지 몰라서 찾는 게 헷갈리게 해 놨습니다. 왜 이렇게 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KB국민카드 스타샵 이용내역 바로 확인 하는 법 지금 알아봅니다.

 

 

 

KB국민 스타샵 이용내역 앱과 PC에서 확인

 

1. 앱에서 확인 - 결제 후 하루 경과 후 확인 가능

 

앱을 먼저 설치합니다. 

 

메인 화면 오른쪽 위의 메뉴 버튼을 선택

 

왼쪽에 보이는 메뉴 리스트 중 My KB -> 혜택 -> 적립 할인 내역 선택.

 

나의 혜택 화면이 나오면 적립 탭을 선택합니다.

 

스타샵 이용내역을 선택해 줍니다.

 

이번 달에 사용한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 옆의 화살표를 누르면 이전 달 내역도 확인할 수 있네요.

 

아래 유의사항을 보면 월 단위로만 이용할 수 있고 최근 6개월 이내까지 조회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앱에서 확인하는 건 결제하고 바로 확인이 되지 않고 하루 정도 지나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2. PC에서 확인 - 사용한 내역을 바로 확인 가능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만약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았다면 프로그램을 설치해 줍니다.

 

로그인한 다음 홈페이지 화면 왼쪽 My KB를 선택하거나 오른쪽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My KB 메뉴에서 카드이용 -> 카드이용 매출전표 메뉴를 선택.

 

해당 화면이 나오면 아래쪽으로 내려갑니다.

 

상세이용내역 화면에 자기가 사용한 내역들이 나올 겁니다.

 

여기서 가맹점 정보에 스타샵(적립), 스타샵(할인) 이렇게 되어 있는 게 스타샵 사용내역입니다.

 

매출전표에는 따로 스타샵 가맹점 표시가 되어 있지 않네요.

 

이전 달 내역들은 앞서 조회정보입력 화면 나온 곳에서 월별 조회를 원하는 달로 지정하면 됩니다.

 

 

 

여기서도 지난 6개월 것만 조회가 되네요.

 

더 이전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일별 조회를 하거나 12개월까지 가능한 조회를 선택하면 됩니다. 

 

제가 사용한 가맹점들은 주로 옥션, 지마켓, SSG닷컴, 홈플러스 온라인몰 등 오픈마켓들이네요. 

 

PC에서 확인하면 결제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경우는 이렇게 바로 확인할 수 있겠네요.

 

이상 KB국민 스타샵 이용내역 바로 확인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벤트가 있을 때 응모해서 2만점 적립하는 것 잊지 마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