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상장일 따상 매도 실패

Posted by gams
2022. 1. 27. 09:26 세상의 모든상식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상장일입니다. 오전 일찍부터 마음을 가다듬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려고 했는데요, 글을 쓰기 시작한 지금은 8시 47분입니다.

 

* 글은 실시간으로 써 나간 것이므로 시간대별로 체크하심 되겠습니다.

 

벌써부터 장이 열리기 전, 매수 주문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현재 매수 잔량이 40만주가 넘어가고 있고, 제가 지금까지 봐 왔던 그 어떤 현재가 상황보다 가장 빠르게 매수 주문이 갱신되고 있네요.

 

 

LG에너지솔루션 상장일 따상 매도는 언감생심

 

 

 

오전 8시 51분.

 

 

매수 창이 이렇게 빠르게 움직이는 건 처음 봅니다. 계속해서 쌓이고 있는데 지금 글 시작부터 다시 2분 지났는데 70만주가 넘어가고 있네요. 

 

매수가 10주 이하부터 더 많은 단위로 몰리는 걸 보니 따상은 당연할 것 같아 보이는데... 일단 장이 열리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그냥 눌러주는 허수 매수가 아니라, 그냥 일반인 매수 잔량인 걸로 보입니다.-> 이건 페이크였음.

 

어제 미국 파월 연준의장이 금리 인상을 예고했고, 장이 하락 마감했던 만큼 그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매수 잔량이 쌓이는 걸 보고 8시 59분에 쏙 빠질지 아니면 그대로 안고 따상으로 갈지가 관건이네요.

 

진짜 빨간색으로 이렇게 잔잔하고 빠르게 매수세가 올라가는 건 처음 봅니다. 그만큼 시장에서도 화제주이기도 하고요.

 

정말 오랜만에 대형주라서 저도 손이 떨립니다. 매도할까 가지고 갈까를 고민하게 되는 시점이네요.

 

 

 

오전 8시 52분.

 

잔량이 쌓이는 동시에 또 매도도 있나 보네요.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시초가가 상한가로 시작할지, 아니면 그냥 바로 따상으로 갈지 말이죠.

 

 

오전 8시 54분.

 

현재 매수 잔량이 빠르게 빠지고 있습니다. 일단 상한가로 시작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 20만주 가까이 빠져나갔네요. 40만주 매수 잔량입니다.

 

사자 주문이 더 많기는 한데, 힘이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5분만 더 버텨줬으면 좋겠네요.

 

 

오전 8시 57분.

 

매수를 거둬들입니다. 그러면 그렇죠. 허무한데요? 마이너스 매수세가 떴습니다. 자기가 주문한 걸 거둬들이는 모양새입니다.

 

지금 매도 잔량으로 60만원대가 빠르게 쌓이고 있습니다.

 

 

대신증권은 시장가로 바로 안 팔리는군요. 지금 너무 빠르게 움직여서 그런가 봅니다. 시장가 기준가가 안 정해져서 안 팔린다는 메시지가 나와서 그냥 지정가로 금액 찍고 팔았습니다.

 

 

오늘 매도가는 596,000원입니다. 다행히 매도할 때 먹통은 되지 않았습니다.

 

더 좋은 가격에 팔았으면 좋았겠지만, 이 정도로 만족하겠습니다.

 

 

오전 9시 5분.

지금 현재는 54만원 전후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움직일지 모르겠네요.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 알았으면 금방 돈 벌었겠죠. 

 

 

오전 9시 10분.

49만원대에서 왔다 갔다 하고 있고 급등락하고 있습니다.  

 

종목: LG에너지솔루션

공모가: 300,000원

시초가: 597,000원

현재 고가: 598,000원

따상 시 금액: 780,000원(시초가 60만원일 때 기준이고 글 쓰는 오전장 현재 따상은 못 갔음)

매도가: 596,000원

 

 

그럼 오늘도 좋은 투자 하시길 바라면서 다음 공모주 또 노려보겠습니다. 결과적으로 LG에너지솔루션 따상 매도는 실패했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