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결승전 생방송 날짜 시간 및 갈라쇼 참가 가수

Posted by gams
2023. 3. 14. 23:07 IT/실시간TV 보기

미스터트롯2가 드디어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결승전은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TOP7 결정전 준결승을 거쳐 올라온 7명의 멤버들이 마지막 우승을 겨루게 되죠.

결승전은 온라인 투표와 실시간 문자 투표로 진행될 예정이므로, 당일날 팬심이 이들의 향방을 좌우할 것으로 보입니다. 결승전 후에는 다시 보는 결승전처럼 갈라쇼가 진행되는데요, 여기에도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려 있죠.

그럼 미스터트롯2 결승전 생방송이 언제 진행되는지, 갈라쇼 가수 출연진과 날짜 시간 등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결승전 생방송 날짜 및 시간

 

사진 출처: 미스터트롯2 홈페이지



미스터트롯2 결승전 생방송 날짜 및 시간:
3월 16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 평소 방송 시간이 오후 10시인데 생방송이어서 그런지 30분 빠르게 시작합니다.

점수 합산 방식
마스터 점수 1300점
온라인 응원 투표 점수 700점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 1500점
총 3500점 만점

이 중에서 시청자들의 참여만으로 결정되는 점수가 2200점이기 때문에, 결승전 당일까지도 누가 우승자가 될지는 모르는 상황이죠.

마지막 결승전에 올라간 7명 모두가 트롯 가수로서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지만, 이 중에서 최종 왕좌를 누가 차지할지가 벌써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승자는 진선미 형식으로 결정되며, 이 중 진을 차지하는 사람이 마지막 승자가 됩니다.

준결승전 최종 순위 :
1위 안성훈, 2위 박지현, 3위 나상도, 4위 진해성, 5위 최수호, 6위 박성온, 7위 진욱, 8위 송민준, 9위 추혁진, 10위 송도현

준결승전 10위까지의 순위 중 최종 톱7만 결승전에 진출해서 경연을 펼치게 됩니다.

 

 

미스터트롯2 갈라쇼 참가 가수, 날짜, 시간

 

갈라쇼 참가 가수는 준결승에서 7에 뽑힌 가수들로 결승전에도 참가했던 가수입니다. 순서는 랜덤입니다.

박지현(28) 대학생 수산업자
나상도(38) 트로트가수
진해성(33) 트로트가수
진욱(29) 트로트가수
박성온(13) 초등학생
안성훈(34) 트로트가수
최수호(21) 한예종 학생

녹화는 3월 18일 일요일에 이뤄지고, 갈라쇼 스페셜 방송 시간은 3월 23일 목요일 오후 10시입니다.

이미 미스터트롯2 참가 가수들의 실력이 1편에 못지않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를 낳고 있죠. 그만큼 결승전에 올라간 7명의 노래를 콘서트 형식으로 보고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갈라쇼가 기다려집니다.

결승전에서 진선미를 차지한 가수들뿐만 아니라 마지막까지 함께 한 7명 모두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화제의 출연자들이 재등장해서 무대를 빛낸다고 합니다.

그동안 많은 시청자들에게 박수를 받았던 베스트 미션 무대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까 결승전 이후에 즐기는 축제 이벤트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예측 불가한 미스터트롯2의 마지막 결승전이니만큼, 실시간 생방송 시간에 맞춰서 자신이 지지하는 가수가 1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