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 방송시간 재방송 언제 하는지 바로 확인

Posted by gams
2023. 4. 6. 23:03 IT/실시간TV 보기

tvn의 서진이네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점점 방송 시간이 늘어나고 있네요. 본방 시간과 함께 바로 재방송 스케줄이 잡히기 때문에, 채널만 기억하고 있다면 언제든 1주일 내내 서진이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tvN 홈페이지


원래 tvn이 방송되고 있는 대표 예능 버라이어티를 빡빡하게 편성해 놓기 때문에, 본방을 보지 못했던 분이라고 해도 해당 회가 방영된 날 이후로 1주일 간은 손쉽게 방송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방송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서진이네 본방 시간

 

서진이네 본방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입니다. tvN에서 본방 시간에 방송을 하고 나면 다른 관련 채널에서 다시 재방송을 볼 수 있죠.

워낙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본방 사수를 못한다고 해도 계속 이어서 재방송을 볼 수 있으므로 아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서진이네 재방송 시간

 

현재 1화~7화까지 방송이 된 서진이네는 tvn을 비롯해 많은 채널에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서진이네 방송 채널 안내 (전국 채널이며, 지방에 따라 채널 번호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tvN: SK브로드밴드, LG U+, KT, LG헬로비전은 3번, KT스카이라이프는 20번

tvN SHOW: 
SK브로드밴드 90번, LG U+ 98, KT 40번, LG헬로비전은 74번, KT스카이라이프는 46번

tvN SRORY:
 
SK브로드밴드 34번, LG U+ 42, KT 34번, LG헬로비전은 29번, KT스카이라이프는 41번

사진 출처: 네이버 방송편성


금요일 방송 이후에 토, 일요일 주말에는 편성이 꽉 차 있는 편입니다. tvN과 tvN SHOW, 그리고 tvN STORY 등 3개 채널에서 재방송이 이뤄집니다.

금요일 본방 이후에는 토요일 오전 8시 20분과 오후 17시 30분에 한 번씩 재방송이 이뤄집니다. tvN SHOW와 tvN STORY에서는 이전 에피소드들을 볼 수 있으니까 방송 편성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7회 차를 이번 주에 방송했다고 하면 재방송은 토요일 오전, 오후에 같은 tvN 채널에서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 낮 14시 55분에 재방송을 한 번 더 하고, tvN 쇼에서도 낮 12시 15분과 오후 19시 40분에 재방송을 한 번씩 하죠. 

 

 

 서진이네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 

 

 

서진이네 | tvN

 

tvn.cjenm.com


tvN 스토리에서는 수, 목, 금, 토요일에 같은 회차를 재방송합니다. 앞서 두 채널이 먼저 재방송을 하면, 스토리 채널에서 재방송을 하는 식의 편성이네요.

참고로 tvn 공식 사이트에 나와 있는 시간은 네이버의 편성 정보와 조금 다릅니다. 이게 정확한 방송시간이라기보다는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광고 시간이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편성표와 차이가 있어 보이네요.

공식 사이트에서는 4월 9일 일요일 편성이 14시 30분인데, 네이버 편성 정보에서는 14시 55분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4월 10일 월요일 편성도 공식 사이트에서는 15시 30분인데 네이버는 15시 50분으로 알려주고 있네요.

정확한 방송 시간은 해당 일자가 되어 봐야 알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서진이네 다시 보기

 

사진 출처: 시리즈온


다시보기는 시리즈온과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같은 다른 OTT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진 출처: 시리즈온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단건 대여로 2,200원에 한 편을 감상할 수 있네요. 현재까지 7회 차까지 공개되어 있습니다. 


사진 출처: 티빙


티빙에서는 한 달 7,900원에 7회까지 공개된 회차를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새로 공개되는 에피소드들도 모두 약정 기간 안이라면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유튜브


그리고 유튜브에서 서진이네로 검색하면 짧은 클립이나 요약본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전편을 공개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회차 전부를 보려면 시리즈온이나 티빙을 이용하면 됩니다.

매회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가지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서진이네는 역시 방송시간에 맞춰 본방 사수 하는 게 가장 재미있게 보는 방법이죠. 그렇지 않다면 위에 알려 드린 재방송 시간과 다시보기 방법 등을 참고하셔서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