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실시간방송 보기 및 고화질 다시보기

Posted by gams
2023. 2. 16. 20:45 IT/실시간TV 보기

미스터트롯은 시즌1에 이어서 시즌2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터트롯2의 실시간방송을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방송 보기를 하거나 다시보기 하는 방법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트롯 경연 프로그램으로,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벌써 9회차가 오늘 목요일에 방송되고 남은 마지막 방송은 3월 4일로 예고되어 있다. 제목처럼 남성 트롯 가수들이 경연을 펼치게 되며 시즌1에서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1위 임영웅을 이을 가수를 선발하는 게 목표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방송 보기   

 

그럼 실시간방송과 다시 보기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함께 확인해 보겠다.

 

실시간방송 보기

 

먼저 TV조선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자. 아래 링크로 들어가도 된다.

 

http://www.tvchosun.com/home.cstv

 

TV CHOSUN

 

www.tvchosun.com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추천 프로그램 배너에 미스터트롯2가 나온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는 안내도 함께 볼 수 있다.


탭을 해서 들어가면 프로그램 소개와 방송보기, 미리 보기 등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여기서 오른쪽 위의 ON표시가 되어 있는 TV 아이콘을 선택하면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미스터트롯 2를 실시간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SD저화질은 로그인 없이 볼 수 있고, HD화질은 로그인 해야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하고 로그인하면 좋은 화질로 볼 수 있으니까 참고하기 바란다.

미스터트롯2 본방 시간: 매주 목요일 밤 10시

 

 

 

고화질 다시보기

 

다시보기는 기본적으로 유료 서비스로 볼 수 있지만, TV조선과 TV조선 2, 3 채널을 이용하면 재방송되는 회차를 볼 수 있다. 단, 재방 시간을 맞춰 들어가야 하므로 이때는 홈페이지에 있는 편성표를 잘 참고해야 한다.

오늘 목요일을 예로 들어 보면 밤 10시에는 TV조선에서 미스터트롯 2 1부가, 밤 10시 30분에는 2부가 방영된다. 자정이 지난 12시 30분에는 3부가 방영되어 새벽까지 즐길 수 있다. 

재방송은 TV조선 채널에서 일요일에 있다. TV조선 2 채널에서는 해당 주에는 이전 회차를 재방송하고 그다음 주 일요일에 본 회차 재방송을 볼 수 있다. TV조선 3에서도 재방송을 하며, 다음 주 금요일과 토, 일요일에 각각 이번 주 회차를 볼 수 있다.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금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한 회차는
TV조선: 같은 주 일요일 3시 20분 재방송
TV조선 2: 다음 주 일요일 오후 1시, 밤 10시 재방송
TV조선 3: 다음 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토요일 오후 3시, 일요일 오후 7시 30분 재방송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다.

다음으로 다시 보기는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구매해 볼 수 있다.


일반화질은 1,000 캐시, 고화질과 초고화질은 1,500 캐시가 소모된다. 캐시는 결제를 통해 구매해서 보유하면 된다.

원하는 회차를 선택할 수 있고, 미리보기가 3분 지원되니까 화질이나 내용 등은 이때 참고하면 되겠다.

 

미리보기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도 된다.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100015.cstv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새로운 전설의 시작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의 귀환 대한민국을 빛낼 전설의 트롯 영웅은 누구?!

broadcast.tvchosun.com

 

홈페이지 채널 외에도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 들어가면 시리즈온, 티빙,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등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다.


각 포맷마다 가격이 다르니까 이 부분은 직접 가격을 확인하고 시청하면 되겠다. 자신이 하나씩 쓰고 있는 OTT 포캣에 올라와 있다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셈이다. 특히 넷플릭스는 빠른 업로드가 되어서 지금까지 진행된 회차와 이전 미스터트롯 시즌1의 전 회차까지 볼 수 있다.

이상으로 미스터트롯2 실시간방송 보기 및 고화질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봤다. 점점 회차를 거듭할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고 인기투표 결과도 궁금해지니까 남은 방송들은 반드시 본방 사수 하길 바란다.

(이미지 출처: TV조선 홈페이지)

 

 

도움이 되는 다른 글

 

MBN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방송, 다시보기 고화질로 보는 방법

 

 

MBN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방송, 다시보기 고화질로 보는 방법

MBN의 대표적인 트롯 경연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이 오늘 방송되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이 본방 시간인데, 이걸 놓쳤다고 해도 MBN에서 연속으로 재방송을 하기 때문에 사실 화요일 밤은

gamsbok.tistory.com

 

아파트 도시가스 요금 실시간 조회 빠르게 해 보기

 

 

아파트 도시가스 요금 실시간 조회 빠르게 해 보기

최근 들어 인상된 도시가스 요금으로 인해 작년과 비교해서 많은 난방비가 올랐다는 분들이 많다. 본인 역시 오르긴 했는데, 작년에 비해 사용을 많이 안 했더니 작년과 비슷한 요금이 나왔다.

gamsbok.tistory.com

 

미국, 중국 정찰 스파이 풍선 격추 과정 정리

 

 

미국, 중국 정찰 스파이 풍선 격추 과정 정리

미국 정부가 중국의 정찰 스파이 풍선으로 의심되는 기체를 격추했다고 밝혔다. 뜬금없이 중국의 정찰 풍선이라니 이게 무슨 얘기인가 하고 궁금해졌다. 시작점은 이렇다. 미국의 다수 국민들

gamsbok.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