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 방송시간 재방송 실시간 다시 보기

Posted by gams
2023. 2. 25. 23:58 IT/실시간TV 보기

tvn에서 새로 시작하는 서진이네가 실시간 본방 방송시간으로 2023년 2월 24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영되었습니다. 윤식당을 이어서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 예전 출연진들이 다시 모여 멕시코에서 시작하는 식당 한식당 운영 프로그램입니다. 

원래 윤여정 씨가 사장님이 되어 운영하던 윤식당과는 달리 이서진이 사장님으로 승진해서 다른 출연진들과 식당을 꾸려 나가게 되죠. 여기에 방탄소년단 BTS의 뷔가 인턴으로 등장해 즐거운 캐미를 훨씬 더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 방영된 첫 회부터 시청률이 대박 나서 앞으로의 진행도 흥미로워지는데요, 그럼 서진이네 방송시간과 재방송 시간, 그리고 실시간 다시 보기는 어디서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서진이네 방송시간

 

 

출연진 및 직급
이서진: 사장
정유미: 등기이사
박서준: 부장 겸 주방장(쉐프)
최우식: 인턴 1
뷔: 인턴 2


식당 운영 장소: 멕시코 바칼라르

 

 

실시간 본방시간

서진이네 방송국은 tvn이고 본방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입니다. 참고로 2월 24일 금요일에 방영되었던 1회 시청률은 8.8%였습니다.

 

재방송 편성 정보

 

네이버의 편성 정보에 따르면 1회 재방송은 tvn에서 일요일 14:21, 22:50 이렇게 하고 tvn SHOW 채널에서는 일요일 11:55, 20:25에 재방송이 있습니다.

월요일도 편성이 되어 있는데요, 월요일은 tvn 10:50, 17:20, tvn SHOW는 19:55 이렇게 있네요. 기타 화요일과 수요일, 목요일과 금요일에도 방송 편성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 금요일인 3월 3일에는 20:50에 2회가 방영됩니다. 이어서 토요일에는 00:20, 10:20, 17:40에 2회의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서진이네 다시보기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하이라이트 클립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매회 끝나고 나서 정리된 영상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번 1회의 클립은 티저 6편, 본편 10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편의 경우 하이라이트 클립은 18분가량 되는 영상이 2개나 있어서 안 보신 분들에게는 1회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고, 추가로  5분 이상 되는 구간 클립이 8편 제공됩니다.

따로 유튜브에서 안 봐도 공식 홈페이지 방문만으로 알찬 내용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군요.

 

 

기타 OTT에서 스트리밍 다시보기

 

현재 방송되는 OTT는 시리즈온과 티빙입니다. 각각 이용요금이 단편 혹은 월 요금이 있으므로 확인 후 감상하시면 됩니다. 

현재 넷플릭스 서진이네는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계약이 되지 않았기 때문일 텐데요, 윤식당이나 윤스테이의 경우도 넷플릭스에서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서진이네는 몇부작일까?
아직 정확한 회차가 공개되지 않아서 몇 부작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전 시리즈인 윤식당의 경우 시즌1은 9회, 시즌2는 11회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그리고 윤스테이는 12회까지 진행되었으므로 이 정도 선에서 끝나지 않겠나 싶네요. 기존 출연진 외에도 BTS 뷔가 나오므로 12회까지는 갈 수 있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서진이네 방송시간과 재방송 실시간 다시 보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금요일에 본방으로 시청했는데 윤식당과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지역에서의 또 다른 만남이 있어 흥미롭더군요.

특히 멕시코 휴양지의 잔잔한 즐거움이 화면에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아 힐링이 저절로 되더군요. 1회에서 보여준 첫 손님들의 시크한 플렉스에 이어서 초조한 다음 손님의 기다림이 2회 차부터 펼쳐질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그럼 본방 사수도 좋고 재방송이나 스트리밍 다시보기도 좋은 서진이네, 다음 주 금요일에도 즐겁게 시청하세요.

(사진 출처: tvn 홈페이지, 네이버 홈페이지)

 

참고하면 도움이 될 글

 

 

미스터트롯2 실시간방송 보기 및 고화질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실시간방송 보기 및 고화질 다시보기

미스터트롯은 시즌1에 이어서 시즌2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터트롯2의 실시간방송을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방송 보기를 하거나 다시보기 하는 방법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gamsbok.tistory.com

 

MBN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방송, 다시보기 고화질로 보는 방법

 

 

MBN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방송, 다시보기 고화질로 보는 방법

MBN의 대표적인 트롯 경연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이 오늘 방송되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이 본방 시간인데, 이걸 놓쳤다고 해도 MBN에서 연속으로 재방송을 하기 때문에 사실 화요일 밤은

gamsbok.tistory.com

 

TV조선 강적들 실시간 보기 및 다시보기

 

 

TV조선 강적들 실시간 보기 및 다시보기

시사프로그램 중 즐겨 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TV조선의 강적들입니다. 주말 늦은 시간에 적절히 편성되어 있어서 가볍게 보기 좋은 시사프로그램이더군요. 본방하는 시간에는 일반 TV로 볼 수

gamsbok.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