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무제한듣기 3개월 100원 프로모션 가입했습니다

Posted by gams
2020. 9. 18. 05:51 세상의 모든상식

지금 듣고 있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바이브입니다. 이걸 12개월인가 끊어서 쓰고 있는데, 그냥 비슷한 음악 추천해서 계속 연속으로 들려주는 기능이 좋아서 쓰고 있었네요.



그런데 마침 다음주에 기간이 만료되어서 어떤 서비스로 갈까 하다가 벅스가 프로모션 하는 걸 뽐뿌에서 보게 됩니다. 오 신이시여! 어떻게 딱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넘어갈 기회를 주는군요.


멜론 같은 다른 뮤직 스트리밍 같은 경우는 3개월 이벤트를 하면 3개월 쓰고 4개월 될 때 제값을 내고 해지할 수 있거나 하는데, 벅스는 그냥 3개월 결제하면 해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벅스 무제한듣기 3개월 100원 프로모션 가입


정확하게는 부가세 포함 110원입니다. 벅스 20주년 기념이라고 하네요. 뭐 소비자 입장에서는 뭐든 싸게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죠. 


아래 링크를 통해서 PC에서 가입했습니다. 추천 가입자 정보 들어 있고 그런 링크 아니고 순수한 가입 링크입니다.

https://pay.bugs.co.kr/web/event/3month


PC와 모바일을 포함해 모든 기기에서 무제한듣기가 가능합니다. 설명에 보니까 AI스피커나 애플워치 같은 것도 된다고 되어 있네요.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로그인을 해야 하네요. 내 벅스 아이디가 뭐였더라...



페이코로 가입했었나 봅니다. 로그인 하니까 오래 안 써서 휴면 상태네요. '휴면 상태 해재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해제가 됩니다.



다시 원래 아이디로 로그인해 봅니다.



메인화면 위쪽에 뜨는 배너를 통해서 다시 구매하기를 합니다.




결제는 휴대폰 결제도 되고 신용카드나 페이코로 되네요. 저는 페이코로 그냥 결제했습니다.



할인정보 내용을 잘 기억해 놓아야 합니다. 3개월은 100원이고 4개월 결제될 때는 7,900원입니다. 까 먹고 해지 안 하면 7,900원 내고 4개월차를 써야 합니다.



정기결제 진행에 동의 체크해야 결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 상태로 결제해 주세요.



결제가 완료되었네요. 정상가는 7,900원이고 할인 금액이 7,800원, 결제금액이 부가세 빼고 100원으로 나옵니다.


이제 지금부터 3개월 쓰면 되겠네요.

 

커뮤니티의 다른 분들 얘기를 들어 보면 3개월 결제 문자 날아올 때 해지예약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그렇게 해지예약 해서 해지하려고 합니다.


지금 결제하면 세 번째 달 결제할 때 결제문자 오면 해지 예약 걸어두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벅스는 스트리밍 개싱 기능이 있어서 밖에서 조깅하거나 할 때 들으려면 미리 스트리밍한 음원을 재생시 캐싱 해서, 다시 들을 때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1천곡까지 지원한다고 하네요.



집에서 와이파이로 한번 들은 음원을 저장했다가 밖에서 데이터 소모 없이 들을 수 있는 셈이죠. 저처럼 운동할 때 쓰면 데이터 소진이 신경 쓰이는 상황에서 좋은 기능인 듯합니다.



그리고 크루 기능도 좋아 보이네요. 내가 메인으로 정상가로 결제해 쓰고 추가 1인을 300곡 프로모션가로 가입시켜서 둘이 들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듣기만 사용한다면 둘이 합쳐서 8천원 정도니까 한 사람당 4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저는 아내와 각각 서비스 가입해서 듣고 있는데, 이 기능을 이용하면 둘이서 한 서비스를 이용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쪽이 가끔 듣는 용도로는 300곡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상 벅스 무제한듣기 3개월 100원 프로모션 가입한 후기였습니다. 3개월 뒤에는 또 어떤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가 이벤트를 진행할지 궁금해지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