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해지 하는 방법 최신버전

Posted by gams
2020. 3. 25. 04:22 세상의 모든상식

flo를 6개월 동안 사용하고 있다가 이제 놓아줄 때가 되어서 해지했습니다. 요즘은 다들 서비스가 비슷비슷 해서 그냥 자신에게 잘 맞는 음악서비스를 들으면 되는 것 같네요.



flo도 안 좋다 좋다 말이 많아도 사용하는 동안에는 별 불편함 없이 잘 썼습니다. 멜론보다 음악을 찾는 과정이나 구성 자체가 심플하다는 느낌? 아무튼 그런 게 장점이자 단점이었네요.


해지하려니 또 꼭꼭 메뉴를 숨겨 놓아서 오늘은 flo 해지 하는 방법 최신버전으로 글을 써 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해지하실 분은 하면 되겠습니다.




flo 해지 하는 방법 가장 최신버전 (모바일에서)  


참고로 스마트폰에서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이게 가장 편리한 방법이죠.


1. 첫 화면 오른쪽 위 기어 모양의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자신의 로그인 이메일 옆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



3. 화면 나오면 아래쪽으로 메뉴 리스트를 내려서 '현재 보유 이용권' 클릭.



4. 이용권 내역의 '상세 보기' 클릭



5. 아래쪽 안내 부분에 희미하게 적힌 '이용권 해지 예약' 선택. 잘 봐야 보입니다.




6. '이용권 해지예약 하시겠습니까?' 메시지 창이 나오면 '유의사항 동의' 버튼을 클릭.



7. 다음 화면에서는 '그래도 해지할래요' 클릭.



8. 해지 이유 묻는 화면에서는 이유 체크 후에 '의견 전달 및 해지'를 선택해 주세요.



9. '완료되었습니다' 메시지 창 화면이 나오면 '확인' 선택.



10. 다음 넘어가는 화면에서 해지예약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해지예약을 했더라도 현재 보유 이용권 메뉴에서 '해지 취소' 버튼을 눌러 다시 해지를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문자로도 해지 예약 내용이 날아오니까 잘 진행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해지해도 사용 기간이 남아 있는 동안은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도 3월27일까지가 들을 수 있는 기간이어서 오늘 해지했어도 그때까지 음악은 들을 수 있네요.


별로 과정이 어렵지는 않지만, 해지 메뉴를 찾고 마지막 단계까지 가는 게 조금 불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어느 서비스나 탈퇴하려는 고객을 붙잡고 싶은 것은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이상 flo 해지 하는 방법 최신버전으로 알려드렸습니다. 따끈따끈한 2020년 3월 내용이니까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