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 바이오센서 청약 배정 결과

Posted by gams
2021. 7. 12. 21:26 세상의 모든상식

7월 9일에 했던 에스디 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결과가 나왔습니다. 세 군데 증권사를 통해서 신청을 했었고 각각 다른 결과가 나왔네요.

2개 명의로 증권사마다 각 10주씩 신청을 했는데 모두 합해서 배정은 9주를 받았습니다. 특히 삼성증권에서 한 것은 한 명이 아예 받질 못했네요.

그럼 증권사별로 얼마나 받았는지 한 번 같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디 바이오센서 청약 배정 결과입니다.

 

 

 

에스디 바이오센서 청약 배정 몇 주나 받았나?

 

아래 글은 7월 9일에 청약 신청했던 내용입니다. 

https://gamsbok.tistory.com/2212

 

에스디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10주씩 신청했습니다

오늘은 에스디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을 넣었습니다. 평소 때처럼 10주씩 균등 배분으로 넣었고, 아마도 마지막 중복청약이 될 것 같네요. 청약 주간사는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KB

gamsbok.tistory.com

 

NH투자증권, KB증권, 삼성투자증권 이렇게 세 군데 청약을 넣었고, 명의당으로 넣었기에 총 6번 신청을 한 셈입니다. 그렇게 매력 있는 공모주가 아닌 듯해서 명의를 더 넣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얼마나 받았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앞서 글에서도 적었던 예상 수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NH: 2.45주

KB: 0.88주

삼성: 0.73주

한투: 1.58주

저는 한투 빼고 위 세 군데 증권사에만 넣었으므로, 그냥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2주, 0주, 0주 이렇게 배정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명의당 2주만 받을 수 있다 생각하는 게 편하겠죠. 1주가 안 되면 추첨을 통해서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0주로 배정받지 못하는 게 패시브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명의 1의 결과를 화면에서 확인해 봅니다.

 

NH에서 균등으로 3주를 받았습니다. 예상하기로는 2.45주라서 2주를 받을 걸로 생각했는데 2주가 아닌 3주를 받았네요. 배정에서 선방이 아니고 이득을 봤네요. 추첨으로 1주가 추가된 것 같습니다.

 

다음은 KB입니다. 못 받을 줄 알았는데 1주 배정이 되었습니다. 이번 공모주 배정은 운이 좋은 편이네요. 배정 금액 52,000원이고 환불금액이 나머지 208,000원입니다. 10주 청약증거금 260,000원을 넣고 배정되지 않은 증거금 환불은 내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삼성증권입니다. 여기도 0.73주라서 0주 예상했는데 1주 배정받았습니다. KB보다 예상이 낮았는데 배정받았네요. 어쩐 일인가 싶습니다. 이전에 SKIET는 0주 배정의 실망스러운 결과였는데 말이죠.

 

이렇게 해서 명의1로 모두 5주를 받았습니다.

 

 

 

명의 2는 간단히 적겠습니다. NH에서 2주, KB에서 1주, 삼성에서 0주를 받았습니다. 명의 2는 그냥 평균적이었네요.

 

결과

NH투자증권: 3+2=5

KB증권: 1+1=2

삼성투자증권: 1+0=1

합계 8주입니다. 아마 한투까지 했다면 좀 더 추가되었을 걸로 생각됩니다.

 

뭐 나름 선방은 한 셈인데, 이제 중복청약 신청할만한 공모주가 없을 것 같아서 섭섭하기도 합니다. 내일 청약을 받기 시작하는 큐라클도 NH, 삼성 중복청약이 가능해서 눈여겨보고는 있습니다. 

그리고 오비고 상장일이 내일이어서 아침부터 눈 동그랗게 뜨고 추이를 지켜봐야겠네요. 계속 공모주를 하고 있으니 일정 따라 정신없기는 합니다.

이상 에스디 바이오센서 청약 배정 결과를 함께 확인해 봤습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의 상장일은 7월 16일입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인 견해이며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리드형